스타갤러리

[bnt화보] 중국 인기 ‘왕홍’ 소피아 “나만의 매력포인트는 솔직하다는 점”

2017-05-11 19:48:32

[이혜정 기자] 중국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인 웨이보에서 215만명의 팬을 거느린 인기 ‘왕홍’ 소피아의 패션화보가 공개됐다.

bnt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소피아는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뽐내며 그가 왜 인기를 누리는 독보적인 왕홍인지를 명확하게 보여줬다.

첫 번째 콘셉트에서 소피아는 핑크빛 드레스에 꽃을 든 모습으로 사랑스러움을 맘껏 뽐냈다. 첫 콘셉트임에도 별도의 디렉팅이 필요 없을 정도로 능숙한 모습을 보여줘 현장 스태프들의 탄성을 자아내기도 했다. 단아하고 고전적인 화이트 롱 드레스로 바꿔 입은 두 번째 콘셉트 역시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하며 우아함의 진수를 선보였다.

앞서 보여준 두 콘셉트와는 전혀 다른 느낌의 펑키한 모습을 선보인 마지막 콘셉트에서는 통통 튀는 매력까지 뽐내며 카멜레온 같은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소피아는 왕홍으로서의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하게 전했다. 수 많은 다른 왕홍들과 차별화되는 자신만의 매력포인트에 대해 묻자 “상업화 보다는 내가 좋아하고 애용하는 제품을 주로 올린다는 것이 아닐까. 무조건적인 홍보보다는 내가 정말 좋아하는 것들을 남들과 공유한다는 것이 나만의 매력포인트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본인이 업로드 한 콘텐츠 중 팬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K-뷰티 관련 제품에 대해 묻자 솔직한 대답을 내놓기도 했다. “립스틱, 마스크 팩, 쿠션류 제품이 인기가 높은 것 같아요. 저도 즐겨 사용하는 제품이구요. 립스틱은 특히 큰 스킬 없이도 간단하게 제품을 설명하고 보여줄 수 있어 저도 팬들도 모두 좋아하는 제품이에요”라며 자신의 생각을 털어놨다.

자신이 생각하는 K-뷰티만의 강점과 특징에 대해서 묻자 고품질의 제품과 소녀스럽고 귀여운 패키지를 뽑은 소피아는 한국 제품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가감없이 드러내기도 했다.

한국에 대해 큰 관심과 애정을 갖고 있는 소피아는 앞으로도 한국, 특히 한국의 뷰티업계와 꾸준히 함께 하고 싶다는 소망을 전하기도 했다. 카멜레온 같은 매력의 왕홍 소피아, 한-중간 가교 역할을 무리 없이 해낼 그의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

기획 진행: 이혜정
포토: 차케이
헤어/메이크업: 크로체나인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