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bnt화보] ‘다시 시작해’ 박민지 “첫 주연 무겁고 책임감 따르는 자리, 새삼 느꼈다”

2017-06-21 11:13:44

[김민수 기자] 배우 박민지가 팔색조 매력이 빛나는 다채로운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평소 bnt화보를 통해 귀엽고 발랄한 면모를 보였던 그가 이번 화보에서는 여성스럽고 아름다운 자태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총 세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가운데 첫 번째 콘셉트에서는 플라워 패턴이 가미된 화이트 원피스를 착용해 여성미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하면 이어진 콘셉트에서는 스트라이프 원피스로 경쾌하면서도 로맨틱한 소녀감성을 표현하기도 했다.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돋보였던 마지막 콘셉트에서는 퍼플 컬러의 오버사이즈 맨투맨 티셔츠와 데님 팬츠 조합으로 한층 세련된 무드를 표출한 것. 특히 한 쪽 쇄골을 노출시키며 섹시함까지 소화해냈던 그녀는 콘셉트에 맞게 포즈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며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는 최근 출연했던 KBS2 예능 ‘노래싸움-승부’에 대해 “나하고 예능이 안 맞진 않은데 솔직히 무대에 오르니까 긴장이 되더라(웃음). 섭외 당시에는 예능 자체도 낯설고 무섭다보니 선뜻 용기가 잘 나지 않았다”며 망설였던 마음을 전했다.

또한 함께 출연했던 카라 전 멤버 허영지에 대해서는 “나와 같은 팀이었다. 오랜 시간 녹화를 해서 그런지 정이 많이 들더라. 성격도 밝고 정말 좋은 친구처럼 느껴졌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평소 요리에 관심이 많다던 그는 “‘수요미식회’나 ‘집밥 백선생’, ‘백종원의 3대 천왕’ 등 요리 관련 프로그램에도 출연하고 싶다”라며 강한 의지를 밝히기기도 했다. 그리고 지난해 11월에 종영했던 MBC 드라마 ‘다시 시작해’ 나영자 역을 통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그는 첫 드라마 주연을 맡았지만 솔직히 부담되고 책임감이 따르는 자리라며 깊은 의미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이어 상대역이었던 김정훈은 어떤 사람이냐고 묻자 “오빠는 말수가 많거나 주변 사람들을 챙기는 편이 아니다. 무뚝뚝해 보이지만 뒤에서 잘 챙겨주는(?) 타입이다. 또 처음에는 내성적인 사람인가라고 생각했지만 볼수록 푼수 끼 있고 유머러스하다”고 답했다.

인터뷰하는 내내 긍정적인 마인드로 해맑은 미소를 선보였던 그는 화가 나도 상대방에게 잘 표현을 안 하는 스타일이라며 “뭐든 좋게 생각하려는 타입이다. 한 번 더 생각하고 이해하려고 한다”는 말을 전했다.

한편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남주혁과 이성경 앨애 관련, 당시 분위기에 대한 기자의 급작스런 질문에 대해 “나도 잘 모른다. 같은 모델 출신이라 엄청 친한 정도(?)”라며 정직한 답변을 내놓기도.

마지막으로 결혼에 대해 묻자 “지금은 아예 생각이 없다”고 전하며 함께 호흡을 맞추고 싶은 배우로는 류준열을 꼽았다.

기획 진행: 김민수
포토: 김태양
의상: 트렁크프로젝트
헤어: 정샘물 이스트 다빈 디자이너
메이크업: 정샘물 이스트 권희선 원장, 민서 디자이너
장소: 파티 스튜디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