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원자현, 몸매 디스한 트위터리안과 설전 “관심 끄시죠”

2012-08-06 20:58:19

[박윤진 인턴기자] 원자현이 자신의 몸매를 디스한 트위터리안과 설전을 벌여 화제다.

원자현은 8월2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사진 속 원자현은 허리부분이 과감히 노출됐을 뿐만 아니라 의상이 타이트해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원피스를 입고 있다.

이 사진이 공개된 후 그의 트위터를 방문한 한 트위터리안은 노출 의상에 대해 “소식을 전하려고 방송을 하시나 아니면 별 시덥지 않은 몸매 과시하고 싶어서 방송하시나? 엄청 궁금하네....ㅉㅉ”라며 비꼬는 듯한 뉘앙스로 일침을 가했다.

이에 원자현은 “무례하네요. 그쪽 표현대로라면 별 시덥지 않은 몸매에 왜 시덥잖은 관심입니까? 관심 끄시죠”라며 반격한 것.

원자현과 트위터리안의 설전을 접한 네티즌들은 “방송에서 노출 의상을 입은 원자현이 잘못한 듯”, “시덥잖은 몸이라도 보기 좋던데”, “노출이 야하긴 하던데”, “굳이 노출의상을 고집하는 이유는 뭘까”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원자현은 MBC 2012 런던 올림픽 하이라이트를 통해 경기일정과 결과 관련 소식을 전하고 있다. (사진출처: MBC ‘2012 런던올림픽 하이라이트’ 방송 캡처, 원자현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비키니와 ‘찰떡궁합’ 아이템은? “올 여름 해변은 나의 것!”
▶이종혁 vs 장혁 vs 노홍철, 같은 로퍼 스타일 대결!
▶한번쯤 따라하고 싶은 소녀시대 공항패션 “이렇게 하면 나도 소녀시대!”
▶10대 노출 패션, 이대로 괜찮은가… “소녀다움을 잃다”
▶‘청순 화이트 vs 시크 블랙’ ★들의 선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