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슈퍼모델 정하은-김희영-권은진, 프로다운 아우라로 런웨이 빛내

2013-02-25 17:27:58

[홍지혜 인턴기자/사진 김강유 기자/영상 이새미 기자] 2월23일 열린 아시아의 패션뷰티 축제 ‘제 1회 아시아 스타일 페스티벌(1st Asia Style Festival)’에서 스타일난다의 K-패션쇼가 열렸다.

K-패션쇼에 참가한 2012 SBS 슈퍼모델 정하은, 김희영, 권은진은 모델다운 포스로 런웨이를 화려하게 빛냈다.

정하은은 플라워 패턴이 독특한 화이트 시스루룩으로 청순함속에 섹시미를 뽐냈고 김희영은 스트라이프 셔츠에 핑크 스커트를 매치하고 그 위에 청재킷을 착용하여 여성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였다.

또한 권은진은 블랙 스트라이프 셔츠에 스키니진을 매치하고 빅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숄을 허리춤에 묶어 유니크한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비앤티월드와 재한중국유학생협회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23일 오후 7시 성수 아트홀에서 화려한 막을 올렸다. K팝 스타들의 화려한 공연뿐 아니라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들의 패션, 뷰티 쇼가 모두 담긴 이번 행사는 중국 유학생을 시작으로 다양한 아시아 팬들에게 선보여졌다.

한편 ‘제 1회 아시아 스타일 페스티벌’은 ㈜비앤티월드와 재한중국유학생협회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 해외문화홍보원, 한국관광공사, 주한중국대사관,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 KBS, 시나닷컴, 차이나 텔레비전(CCTV)이 후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스타들의 보기만해도 탐나는 각선미 비밀은?
▶그 겨울’ 조인성 “오수 스타일 유행바람 부나?”
▶노홍철, 파격패션에서 댄디룩으로 전향한 사연?
▶‘샤이니의 어느 멋진 날’ 태민 “백팩 메고 어디로 떠나?”
▶‘큐브 아티스트들’의 공항패션 “뭘 걸쳐도 태가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