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vs스타

[필독! ★패션] 아이비 vs 클라라, 최강 섹시대결 “승자는 누구?”

2013-07-01 09:11:28

[손현주 기자] 두 섹시 스타가 방송에서 만나 화제가 됐다.

가수 아이비와 배우 클라라가 tvN ‘snl 코리아’에서 섹시 대결을 펼친 것으로 방송 전부터 두 섹시 스타의 대결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snl 코리아’방송에서 ‘I dance’로 화려하게 컴백한 원조 섹시 여 가수 아이비는 방송에서 슬리브리스만 입고 가슴라인을 노출했다. 이에 반해 최근 섹시 아이콘으로 급 부상 중인 클라라는 논란이 됐던 시구 의상을 또 한번 연출해 화제다.

섹시한 이미지와 연출로 남성 팬들의 주목을 받는 두 스타들의 평소 모습은 어떨까? 이에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이 아름다운 아이비와 클라라의 패션은 물론 뜨거운 주목을 받은 ‘snl 코리아’ 방송 장면까지 살펴봤다.

>>> 뜨거웠던 그날의 방송


아이비와 클라라가 출연했던 ‘snl 코리아’는 19세 이상 시청 가능한 방송이다. 프로그램의 특성상 아이비와 클라라는 지난 6월8일 방송을 통해 섹시대결을 펼쳤다.

지하철에서 사람들에게 주목 받는 여자와 물건을 훔치는 남자 이야기 ‘사랑을 훔치다’라는 제목으로 아이비와 클라라의 섹시 대결은 방송됐다. 특히 이날 아이비는 19금 방송답게 가슴 라인 노출을, 클라라는 논란이 됐던 시구 의상과 그에 따른 포즈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

화이트 컬러 민소매 탑과 블랙 컬러의 쇼츠를 입은 아이비와 한 구단의 응원복과 스트라이프 패턴에 몸에 타이트하게 핏되는 레깅스를 연출한 클라라의 패션이 돋보였다. 특히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에서 둘의 섹시한 의상에 완벽한 몸매가 드러났기에 시청자들에게 주목받았다.

>>> 소탈하고 솔직한 평소 모습


아이비와 클라라의 실제 모습은 소탈하고 솔직함 그 자체이다. 이들은 SNS와 블로그를 통해 대중들과 소통하는 스타로서 가감없이 자신의 일상과 모습을 선보여 누리꾼들에게 사랑 받는 스타이다.

가수 아이비는 파워 블로거로서 평소 자신의 모습을 공개하고 있다. 아이비의 블로그는 패션은 물론 아이템들을 누리꾼들에게 소개하며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그의 뛰어난 패션감각을 살펴 볼 수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클라라는 솔직한 SNS 활동을 통해 나날이 주목 받고 있다.

아이비는 평소 포인트가 있는 패션을 선호한다. 자신이 좋아하는 블루 컬러 빅백을 소개하는 사진에서 아이비는 레더 소재 쇼츠와 티셔츠를 매치한 후 옐로우 컬러의 단화를 포인트로 줘 패셔너블한 감각을 선보였다. 또한 레드 컬러 클러치로 포인트를 더하는 등 센스 있는 패션 센스가 눈에 띈다.

반면 클라라는 오랜 운동으로 돋보이는 몸매가 드러나는 의상을 자주 연출한다. 블랙 컬러 탑에 호피 패턴 레깅스를 연출하거나 복근이 드러나는 트레이닝 웨어를 선보이는 등 우월한 바디라인을 강조할 수 있는 패션으로 뭇 여성들의 질투의 대상이 됐다.

>>> 패셔너블한 공식석상


아이비는 서울 패션 위크에 모습을 드러내 플레시 세례를 받았다. 그는 패턴이 돋보이는 미니 원피스에 데님 재킷을 매치한 후 스터드 장식이 시크한 스트랩힐을 연출했다.

반면 클라라는 몸매가 드러나는 레드 컬러 드레이핑 원피스로 포인트를 줘 시선을 사로 잡았다. 또한 아이비는 블랙 컬러에 슬릭이 돋보이는 원피스로 클라라는 화이트 컬러에 아찔한 매력이 돋보이는 원피스로 화제가 되는 등 두 스타는 패셔니스타로 발돋움하고 있다.
(사진출처: 아이비 블로그, 클라라 트위터, 클라라 페이스북, tvN ‘SNL 코리아’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365일 고르는 재미가 있다! ‘프린트’의 매력
▶믿고 보는 이효리 ‘배드걸’의 수영복 자태는?
▶신화 공항패션 “아이돌보다 핫한 그들이 떴다!”
▶1990’s, 그때는 ‘HOT’ 지금은 ‘납뜩’ 안 되는 패션
▶‘폭풍성장’ 문가영, 걸리시룩을 완성시킨 패션 아이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