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bnt화보] 배우 천정명, 패셔니스타답게 패턴수트도 완벽 소화

2014-04-01 09:40:23

[김희옥 기자] 제 2의 전성기가 기대되는 천정명이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답게 다양한 이미지를 보여주는 화보를 공개했다.

MBC ‘진짜사나이’ 출연으로 많은 기대를 모았던 천정명은 여심을 자극하는 베이비페이스에 운동으로 다져진 상남자의 근육, 명랑하고도 진지한, 뜨거운 가운데 냉철 뒤섞여 말로 표현하기 힘든 존재다. 그래서인지 그에 대한 호기심을 멈출 수 없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이번 화보에서는 그가 가지고 있는 많은 이미지 중에서도 ‘고독한 진짜 사나이’를 컨셉으로 했다. 남자의 내면을 보여주는 표정연기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 촬영장의 많은 스탭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블랙과 화이트의 체크수트를 내추럴한 티셔츠와 매치, 여기에 롤업한 소매는 다소 딱딱해 보일 수 있는 수트룩을 좀 더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주었으며 전체적으로 루즈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진짜 사나이’의 섭외 과정과 함께 영화 차기작 등 연기자 천정명으로서의 이야기뿐만 아니라 그가 좋아한다는 여행과 맛집 등 인간 천정명을 들여다 볼 수 있는 대화가 이어졌다.

진지하면서도 소탈한 면을 볼 수 있었던 인터뷰의 끝자락에는 그가 하고 싶은 길, 꿈꾸는 길에 한발에서 열 발 앞으로 다가갈 그의 2014년 필모그래피가 그려졌다.

기획 진행: 김희옥
포토: bnt포토그래퍼 최승광
영상 촬영, 편집: 이홍근 PD
의상: 엘번드레스
헤어: 아우라헤어 임정호 부원장
메이크업: 아우라헤어 김지영 실장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유아인-주상욱-박유천, 3人3色 차도남 스타일링 대결!
▶ 액세서리, 100% 활용하는 스타일링 노하우 2
▶ 봄날에 입기 좋은 페미닌룩
▶ ‘신의 선물’ 속 ‘신의 한 수’ 스타일링
▶ 남자가 봄을 맞이하는 자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