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눈의여왕 빙의' 아름다운 걸스데이

2014-11-15 11:52:15

[함리라 기자] MBC 예능프로그램 ‘진짜사나이-여군특집’ 한방에 여심 남심을 사로잡은 걸스데이의 막내 혜리가 공개한 사진이 뜨거운 이슈를 받고 있다.

11월13일에 진행된 ‘멜론 뮤직 어워드’에 참석한 걸스데이는 TPO10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은 인증샷을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감사의 말과 함께 게시했다.

걸스데이는 포토콜에서부터 화이트&블랙의 패션으로 여성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었고, 무대에서는 더할 나위 없이 눈의 여왕에 빙의된 듯 아름다운 화이트 장식의 드레스로 무대를 장악했다.

혜리는 최근 인스타그램 계정을 새롭게 만들어 수많은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그녀는 데뷔 초부터 긴 머리를 유지하다 단발로 자른 뒤, 신의 한 수라는 소리를 들으며 그녀의 스타일 또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을 본 팬들은 ‘멜론 뮤직 어워드 축하드려요’,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지금보다 더욱 대박 나세요’,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힘내세요’ 등 많은 축하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한편 걸스데이는 다음 앨범을 준비하며 각각 멤버들은 드라마, 예능 등 개인 활동을 넓혀가며 활동하고 있다. (사진출처: 혜리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분위기 있는 겨울男子, 수트를 입다
▶ 옷 좀 입는 그녀의 스타일이 궁금하다 - 장윤주 편
▶ ‘패션왕’들이 펼치는 패셔너블 주얼리
▶ [스타일 色] ‘색의 여왕’ 비비드 레드
▶ [2015 S/S 서울패션위크 리뷰] YOHANIX 팩토리, 디자이너 요한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