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bnt화보] 정일우, 발리서 그림 같은 감성 화보 공개

2014-11-27 10:07:42

[장수정 기자] 배우 정일우가 bnt뉴스와 함께한 발리 화보를 공개했다.

발리 물리아 리조트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은 정일우의 하루 속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고 있다. 국내의 추운 날씨와 상반되는 따뜻함을 가득 품고 있는 이번 발리 화보는 찬바람 부는 추위에 지친 팬들에게 따뜻한 선물이 된 것.

정일우는 네추럴한 올블랙 니트 의상을 입고 강렬한 레드컬러의 스포츠카에 탄 채 당장이라도 여행을 떠나고 싶게 만드는 자유로움을 연출하는가 하며 룸 내부에서 진행된 촬영에서는 보다 좋은 화보를 위해 상의탈의를 하는 등 화보에 대한 진지한 태도와 함께 은근한 섹시미를 발산하기도 했다. 또한 댄디한 슈트를 입고 카리스마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내면의 깊은 감정을 표현해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35°를 웃도는 현지의 무더운 날씨에 진행된 장시간 촬영에 지칠 법도 한데 시종일관 웃는 얼굴로 촬영에 임한 정일우. 사진작가와 콘셉트를 상의하고 장소와 의상에 맞는 다양한 포즈를 연출해내 “역시 정일우”라는 감탄을 자아내기도.

발리 물리아리조트를 비롯해 게와카 파크, 울루 와투 사원 등 다양한 곳에서 진행된 화보에 어느 장소가 가장 기억에 남는지 묻자 “울루 와투 사원에서 촬영할 때 석양이 졌는데, 그 모습이 너무 예뻐서 기억에 남아요. 분위기도 너무 좋고~”이어 “너무 예뻐서 (팬들에게) 보여주고 싶었어요(웃음)”라며 SNS에 올린 절벽 영상을 보여주는 모습에 영락없는 ‘팬바보’의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꽃보다 누나’에 출연하고 싶다는 말에 이유를 묻자 “선배님들과는 드라마나 작품 할 때 뵈는 게 다예요. 촬영장 이외에서 개인적으로 만날 기회가 많지 않죠. ‘꽃보다 시리즈’처럼 선배님들과 동행하며 많은 얘기도 나누고 배우고 싶어서 참여해보고 싶더라고요. 인생 이야기도 배우고 연기에 대해서 조언도 구하고. 오랫동안 가슴에 남을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라며 뜻깊은 생각을 전하기도.

한편 정일우의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는 [스타들의 수다] 25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획: 조나영
진행: 장수정, 송재영
포토: bnt포토그래퍼 최승광
영상 촬영, 편집: 박수민 PD
셔츠: 아미
헤어 메이크업: 김환, 보이드바이 박철 김지혜
스타일리스트: 이혜영
촬영 협조: 택시플라이&사일런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겨울 남자, 머플러 하나로 ‘화려한 겨울나기’
▶ [트렌드&] 패딩, 패션을 입다
▶ 패셔니스타들의 골든 에이지, 겨울 속 니트 스타일링 가이드
▶ 따뜻한 체온을 유지시켜줄 겨울철 ‘잇’ 아이템
▶ 압구정 백야, 살벌한 복수 서막 속 ‘코지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