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김명민, 하지원의 영화 '내사랑 내곁에', 포스터 공개

유재상 기자
2009-08-19 12:31:27

배우 김명민, 하지원 주연의 영화<내 사랑 내 곁에>가 영화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내 사랑 내 곁에>는 의식과 감각은 그대로인 채 온몸의 근육이 점점 마비 되어가는 '루게릭병'에 걸린 '종우'(김명민)와 그의 곁을 지켜주는 '지수'(하지원)의 감동 휴먼 스토리인 것.

휠체어에 앉은 김명민의 훌쩍 야윈 모습이 인상적인 첫 번째 포스터는 영화 촬영 당시 실제 루게릭병의 진행과정에 맞춰 20kg이상을 감량하기도 했던 김명민의 실감나는 환자 연기가 눈길을 끈다.

루게릭병 환자의 고통스런 현실을 표현한 '말할 수도, 움직일 수도 없는 그가 당신을 울립니다'라는 카피와 살고 싶다는 절박한 심정이 담긴 김명민의 처연한 눈빛이 어우러져 영화 속 그가 선보일 감동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병실을 배경으로 서로를 애틋하게 마주보고 있는 김명민과 하지원 커플의 모습을 담은 또 하나의 포스터는 병으로 얼굴도 몸도 굳어버려 눈으로 밖에 의사를 표현할 수 없게 된 남편을 위해 무릎을 꿇고 앉아 눈을 맞춰주는 아내의 따뜻한 배려를 담고 있는 것.

이 포스터는 극한의 상황에서도 변함없이 곁을 지켜주고 살아갈 이유가 되어주는 소중한 사랑을 담은 영화 <내 사랑 내 곁에>의 감동스토리를 짐작하게 한다.

<내 사랑 내 곁에>는 <너는 내 운명> <그놈 목소리>로 흥행연타를 날린 박진표 감독이 전작들에 이어 선보이는 세 번째휴먼스토리로, 매 작품마다 진정성 있는 드라마로 관객의 심금을 울려온 박진표 감독 특유의 호소력 있는 연출이 기대되는 영화인 것.

한편 <내 사랑 내곁에>는 9월24일 개봉하며 8월 24일 제작보고회를 통해 영화본편영상을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유재상 기자 yoo@bntnews.co.kr


화제뉴스 1

박시연, 섹시한 힙라인
'환상 뒤태'






화제뉴스 2

한여름 쿨~한 그녀
비밀은 속옷에 있다!






화제뉴스 3

2PM 재범이가
카사노바 짐승?





▶ 이병헌, '엣지 클래식' 스타일로 남성복 광고 점령
▶ 김성태-김혜영 커플, '열애사실 매니저도 몰랐다'
▶ 배우 유승호," '아톰' 제대로 보여주겠다"
▶ 배우 조여정, 영화 '방자전' 노출연기 첫 도전해
▶ '태삼' 전광렬, 이완에게 연기 특훈 '30년 노하우 전달'
▶ [이벤트]올 여름에 유행할 메이크업은?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