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그녀는 역시 '변신'의 귀재~!

김경렬 기자
2009-09-19 11:18:38

빛의 마법으로 생기 있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하는 코스메 데코르테의 '직 데코(Magie Deco)' A/W 콜렉션.

이번 가을 메이크업 룩으로 깊고 섬세하게 빛나는 눈매와 매끄러운 입술을 표현해주는 세가지 룩을 제안한다.

당돌한 그녀들의 '칙 블랙' Chic Black Look


쉬크하고 강렬한 모던 룩인 '칙 블랙'은 블랙펄을 포인트 컬러로 강렬한 캐츠 아이를 표현한 눈매와 매끈한 누드 브라운 입매가 강렬한 느낌을 주면서도 세련된 모던 룩을 연출한다. 열정적이고 쉬크한 이미지를 추구하는 여성에게 추천한다.

세련됨의 완성 '엘레강스 브라운' Elegance Brown Look

기품있고 이지적인 브라운 룩인 '엘레강스 브라운'은 가을을 상징하는 브라운 계열의 그라데이션으로 눈매에서는 이지적이고 부드러움이 느껴진다.

입술은 살짝 생기가 도는 코럴 핑크로 매끈하게 마무리 하여, 지적이면서도 기품 있는 룩을 완성시킨다. 눈에 띄는 화려함 보다 은은하게 베어 나오는 기품을 원하는 여성에게 추천한다.

발랄하고 사랑스러운'스타일리쉬 핑크' Stylish Pink Look

밝고 화사한 룩을 즐기는 섹시한 여성에게 추천하는 스타일리쉬한 핑크 룩인 '스타일리쉬 핑크'.

사하고 사랑스러운 핑크, 퍼플 컬러로 눈매에 반짝이는 생기를 부여해 주며 장미를 머금은 듯 로즈 컬러로 입술을 물들여 전체적으로 스타일리쉬한 핑크룩을 완성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경렬 기자 beauty@bntnews.co.kr

▶ '청순'해 보이는 메이크업
▶ '눈썹' 요령있게 다듬기
▶ '화장품 광고'에 속지마~!
▶ 다크서클에는 '치질약'이 특효?
▶ 승진을 하려면 화장을 하라고?
▶ 죽여주는 '몸매' 만들기
▶ [이벤트] 아저씨가 되어가는 나의 동료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 [이벤트] 당신의 '헤어 스타일 변신'을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