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명품코' 민효린 도발적인 매력~!

2009-09-19 11:18:33

'명품코' 민효린이 영국 자연주의 브랜드 더바디샵 메이크업과 함께 고혹적인 가을 여인으로의 색다른 변신을 꾀했다.

메이크업 화보를 통해 감각적이고 웨어러블한 2009 F/W 메이크업의 다양한 룩을 선보인 것. 지금까지의 귀여운 요정 이미지에서 탈피하여 감각적인 가을 여인의 느낌을 담아 엣지있는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과 사랑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공개한다.

민효린은 더바디샵 메이크업을 만나 퍼플, 실버, 카키, 브라운의 스모키 룩과 핑크, 레드, 누드 립 메이크업 등 총 6명의 민효린으로 변신한다.

고혹적인 딥퍼플 컬러로 드라마틱한 섹시미를 선보이는 팜므퍼플, 딥퍼플 아이 스모키, 청초한 분위기의 맑은 피부와 빨간 꽃잎을 입에 머금은 듯한 느낌의 레드립 메이크업, 엣지 있는 카키 컬러로 세련미를 풍기는 카키 스모키 룩, 그리고 이지적인 퓨처리즘을 살린 실버 스모키 룩 등이 그것.

이번 메이크업 북을 함께 한 더바디샵 마케팅팀 이신혜 차장은 "민효린의 청초하고 건강한아름다움이 내추럴하고 웨어러블한 메이크업을 지향하는 더바디샵의 컨셉과 잘 어우러지면서,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민효린의 고혹적이고 감각적인 여인으로서의 모습을 연출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더바디샵 메이크업과 만난 민효린의 색다른 모습은 쎄씨 10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