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김현중, S라인 모델과 아찔한 키스?

2009-10-16 16:27:32

SS501의 멤버이자,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김현중의 최근 모습이 담긴 사진들이 공개됐다.

김현중의 건강하고 말끔한 모습이 담긴 사진은 물론, 완벽한 미모와 S라인을 자랑하는 여자 모델과 다정한 포즈를 취한 사진들도 함께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을 공개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대표 강수환)측은 “지난 주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토니모리의 하반기 주력 화장품을 소재로 TV CF를 촬영했으며, 김현중의 최근 모습을 궁금해 하는 팬들을 위해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TV CF 현장에 있던 토니모리 측 관계자는 “아침부터 밤 늦게까지 촬영을 진행했음에도 불구하고, 김현중씨는 전혀 피곤한 기색도 없이 즐거운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며, “그 동안 미소년의 이미지가 강했던 것과는 반대로, 이번 TV CF를 통해서는 남성적인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 김현중씨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김현중이 촬영한 토니모리 TV CF는 오는 11월에 공개될 예정. 촬영 현장을 담은 영상과 인터뷰는 오는 17일(토) KBS 2TV 프로그램 ‘연예가 중계’를 통해 방송된다.

한편 김현중은 17일 대만 타이페이 슈퍼아레나에서 열리는 SS501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어 20일에는 SS501의 미니앨범 [REBIRTH]를 발매함으로써 본격적인 국내 활동을 앞두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붐 '강심장'서 깜짝고백 "여자친구 있습니다"
▶ 미남배우 임하룡 “장동건과 외모로 쌍벽을 이루어 영광"
▶ 니콜 "구하라 때문에 남자연예인 친구와의 점심약속 깨졌다"
▶ 윤계상, 최초고백 "연기 때문에 god 배신했다는 것은 오해"
▶ 지석진, ‘스타 골든벨’ MC자리 김제동과 바톤 터치
▶ [이벤트]올 가을 스타일리시한 변신을 위한 행운의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