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티아라, 타이틀 곡 '처음처럼'으로 확정 '활동은 보핍보핍으로'

2009-12-02 13:26:44

티아라가 1집 앨범 ‘Absolute First Album’의 타이틀곡을 ‘처음처럼’으로 최종 결정했다.

티아라는 지난 11월27일 1집 정규 앨범 ‘Absolute First Album’의 전곡을 공개했으며, 11월30일 ‘Bo Peep Bo Peep(보핍 보핍)’의 15세 버전, 19세 버전과 ‘처음처럼’, ‘Apple is A’의 총 4개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팬들의 반응에 따라 타이틀곡을 결정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엠넷, 멜론, 네이트, 싸이월드, 소리바다 등 총 9개 온라인 음악 사이트 이용자 총 9,000명이 직접 작성한 댓글과 평점, 차트 순위 등을 토대로 여론 조사를 진행한 결과, ‘처음처럼’이 약 53% (4,770명)를 득표해 타이틀곡으로 선정했다.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는 “조사 결과 ‘처음처럼’이 최고의 호응도를 기록했다. 훌륭한 곡을 티아라에게 선사해 준 방시혁 작곡가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이어 “음악, 의상, 안무 등 모든 면에서 티아라의 기존 이미지와 180도 다른 변신을 보여주는 것이 이번 정규 앨범의 목표”라며 “따라서 방송에서는 지금까지와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Bo Peep Bo Peep’으로 활동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아라는 금요일(4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제공: 코어콘텐츠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초미의 관심사' 유재석-전지현 이제 한 식구?
▶ 윤여정, '여배우들' 통해 이혼 사유 밝혀
▶ 김제동 “배우 황정민 술 마실땐 창피해”
▶ 수리 크루즈의 자리가 위험하다?
▶ ‘혼전동거’ 찬성 39%, 관계 테스트 기간?
[이벤트] 유노윤호의 패딩 점퍼 입을 수 있는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