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섹시 아이콘’ 마돈나의 헤어스타일 비결은 ‘비투와이’

김민규 기자
2014-06-26 17:49:14
해외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아이콘’으로 통하는 가수 마돈나. 50살이 넘은 나이에도 카리스마 넘치는 아름다움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런데 그의 감각적인 헤어스타일의 비결이 바로 ‘한국’에 있다? 전문가들만 아는 얘기지만 마돈나는 국산 헤어 아이론기의 애용자.

전세계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셀러브리티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명품 헤어기기는 바로 비투와이(B2y)를 생산하는 ㈜지에치디의 제품이다.

마돈나뿐 아니라 나오미 켐벨, 기네스 펠트로 까지 헐리우드 대표 패셔니스타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비투와이는 그들의 완벽한 헤어스타일링을 완성시켜주고 있다.

㈜지에치디는 영국에서 85%의 점유율을 차지해 영국내에서는 전문가 및 일반 소비자도 모르는 사람이 없는 유명브랜드. 미국에서도 헤어 아이론기 점유율 1위를 차지할 만큼 세계적으로 유명한 브랜드이다.

비투와이 해외사업부 안시내 주임은 “유럽은 전문성을 중시하는 특성답게 헤어 부문에서 이를 중시하는 경향이 강하다. 때문에 훌륭한 기술력을 인정받은 지에치디 제품이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것”이라고 밝혔다.

비투와이는 국내에서도 ‘명품 아이론’으로 전문가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지만 사실 소비자들은 아직 모르는 경우가 많다.

최근 비투와이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헤어 아이론기(고데기)인 ‘쉬프(sif)’를 출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동안 전문가용으로 상당히 고가의 제품이었던 것에 반해 ‘쉬프’는 소비자들을 위해 품질은 살리고 가격을 낮췄다.

현재 ‘쉬프’ 제품을 비롯한 비투와이의 제품들은 비투와이몰(www.b2ymall.com)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민규 기자 minkyu@bntnews.co.kr

▶ ‘늙지 말아줘요~’ 男女 연예인 유승호, 산다라박 각각 1위
▶ 최지우의 피부, 한결같은 이유는?!
▶ '캐비아'를 바른 피부는 어떨까?
▶ 잠자는 동안 피부미인 되세요~!
▶ 건강한 목욕법 알고 있니?
▶ 효율적인 '메이크업 도구' 정리법
▶ 젊고 고운 '목선'으로 나이를 잊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