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티아라 후속곡 ‘처음처럼’ 활동 스타트!

2010-01-11 11:04:44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티아라가 후속곡 ‘처음처럼’을 선보인다.

‘처음처럼’은 국내 최고의 작곡가 방시혁의 곡으로, 티아라가 2009년 11월말 1집 앨범 'Absolute First Album'을 발매할 당시, ‘Bo Peep Bo Peep’과 함께 타이틀곡 후보에 올랐던 곡.

당시 팬들의 투표를 통해 ‘처음처럼’이 타이틀곡으로 선정되었으나 티아라의 깜찍하고 발랄한 이미지로의 변신을 위해 ‘Bo Peep Bo Peep’의 무대를 먼저 선보인 바 있다.

이에 따라 ‘처음처럼’으로는 지금까지 전혀 방송 활동을 하지 않았으나, 이에도 불구하고 ‘처음처럼’은 각종 온라인 모바일 음악 차트에서 지속적으로 상위권을 유지하며 큰 사랑을 받아 왔다.

‘Bo Peep Bo Peep’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 1위를 석권하며 최고의 사랑을 받고 있는 티아라가 이제 공식적으로 ‘처음처럼’의 무대를 선보이게 되는 것.

티아라는 1월15일 KBS2 뮤직뱅크 1월16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처음처럼’을 선보이게 되며, 이 무대에는 한동안 드라마 ‘공부의 신’ 촬영 일정으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지 못했던 지연이 다시 팀에 합류하게 된다.

‘Bo Peep Bo Peep’으로 깜찍하고 발랄한 매력을 마음껏 선보였던 티아라는 ‘처음처럼’을 통해 섹시하면서도 유혹적인 이미지로 어필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
사진 이환희 기자 tiny@bntnews.co.kr
▶ '착한글래머' 최은정, 네티즌 관심 집중
▶ '교수와 여제자' 이탐미 투입, 노출 수위 UP!
▶ 이파니 충격 고백 "성상납 요구 받은 적 있다"
▶ 명품 다큐 '아마존의 눈물', 드마라 시청률 뛰어 넘었다
▶ 택연-윤아, 뉴 패밀리로 '패떴2' 합류
▶ ‘닭가슴살’ 하나면, 다이어트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