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SS501, 서울 앵콜 콘서트로 아시아투어 마무리

2010-01-26 20:31:36

인기 5인조 그룹 ‘SS501’의 첫 번째 아시아투어 ‘PERSONA’의 앵콜 콘서트가 오는 2월27일(토)부터 28일(일)까지 2회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내 제1체육관(체조경기장)으로 확정되었다.

작년 8월 열린 서울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일본 도쿄, 중국 상하이, 대만 타이페이, 홍콩 등에서SS501 다섯 남자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다양한 개인기 무대를 선보인바 있다.

지난 서울콘서트에서 멤버 김현중은 솔로 공연 중 검은 민소매 의상을 입고 등장해 상의를 찢는 섹시 안무를 선보여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찢중’이라는 단어가 연일 검색순위 상위권에 랭킹 되는 등 많은 화제를 몰고 오기도 했다. 또한 멤버 박정민은 대만에서는 영화 '첨밀밀(甛蜜蜜)'의 주제가를 홍콩에서는 故장국영의‘추’(追)를 선보이는 등 각 도시 마다 다른 솔로 무대를 선보여 아시아에서 큰 이슈가 되기도 했다.

이번 SS501의 첫 번째 아시아투어의 마지막 대미를 장식하는 이번 서울 앵콜 콘서트에서는 지금까지 보여준 SS501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새로운 공연 내용을 준비하는 등 이번 앵콜 콘서트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높이고 있다.

한편 오는 2월13일 태국 공연이 현재 남아 있으며, 콘서트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 을 통해 1월27일(수) 오후 7시부터 예매 가능하다. (사진제공: DSP 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손예진 '개인의 취향'서 이민호와 연기 호흡
▶ '파스타' 허태희, 알고보니 개그맨 허승재와 동일인물
▶ SES 슈-농구선수 임효성과 4월 결혼 '아이돌 출신 첫 유부녀 탄생'
▶ 리쌍 길, 교통사고로 입원 '차량은 폐차'
▶ 은지원-장수원 "젝키시절 '학원별곡' 가사 창피했다"
▶ 소녀시대 'oh' 공개하자마자 실시간 음악차트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