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크리스마스, 파자마 파티를 계획하고 있다면?

2010-12-24 11:01:55

[이진 기자] 라이프스타일을 중요시하는 차도녀들은 연말이면 특별한 송년 모임을 준비한다.

그녀들은 기억에 남을 크리스마스 또는 연말을 보내기 위해 삼삼오오 모여 호텔이나 레지던스를 빌려 파자마 파티를 계획하기도 한다.

파자마 파티는 한 듯 안한 듯 한 생얼 메이크업에 예쁜 파자마를 입고 핑거 푸드와 달콤한 와인을 즐기며 파티 분위기를 내는 것.

이런 파티 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업계에서는 여성들의 송년모임 및 파자마 파티에 주목하고 있다.

뷰티 브랜드 아리얼은 파자마 파티를 즐기는 현대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하면 이너웨어 브랜드 우먼시크릿의 파자마를 증정하는 ‘파자마 파티 패키지’를 선보였다.

아리얼의 스킨케어는 파우치 속에 쏙 들어가는 미니멀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5종으로 구성된다.

더불어 크리스마스와 연말 맞이 출시되는 파자마 파티 패키지는 아리얼 모바일 스킨케어 세트와 슬리퍼가 구성된 패키지와 낮과 밤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맞춤 관리해주는 아리얼 노블레이디 3종과 파자마가 구성된 패키지 두 종류로 선보일 예정이다.

아리얼의 파티 패키지 기획세트는 12월 23일부터 아리얼 온라인 샵에서 판매되며 특별 기획된 상품인 만큼 한정된 수량으로 제공될 계획이다. (사진제공: 아리얼)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女子, 이럴 때 '화장품 지름神' 온다
잦은 회식으로 인한 K양의 피부 고민 해결책은?
▶ 현빈-하지원처럼 달콤한 키스를 부르는 입술요가
▶ '차도남&차도녀' 현대人들의 스트레스 해소법 제안!
▶ 올 연말 파티, 송년회로 치진 피부를 위한 긴급 S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