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미확인동영상’ 박보영 섬뜩 표정 돋보이는 티저포스터 공개

2011-06-21 08:34:09

[이정현 기자] 섬뜩한 박보영의 표정이 돋보이는 ‘미확인동영상’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8월11일 개봉을 확정한 공포영화 ‘미확인 동영상’이 비주얼을 강조한 독특한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미확인 동영상’은 10대들에게 트렌디한 공포 소재를 바탕으로 한 영화인 만큼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 또한, 신선한 감각으로 강하게 어필한다.

티저포스터 속 피로 붉게 물든 트위터 창은 SNS 소재를 바탕으로 ‘미확인 동영상’의 콘셉트를 강조한 신선한 감각이 돋보이며 인터넷 악플 테러에서 비롯된 죽음과 저주를 암시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트위터 창에 적힌 ‘쫄리는 저주 걸린 동영상 있는데ㅋㅋ…’, ‘완전 개 짜증, 어디서 낚시질이야!.’, ‘신상 털리고 싶냐? 추적~추적.’ 등 온라인상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자극적인 댓글들은 실제로 영화 속에서 등장하는 대사로 관객들의 호기심을 더욱 자극한다.

더불어 차세대 호러퀸으로 완벽 변신한 박보영의 강렬한 눈빛은 섬뜩한 공포를 그대로 나타냈다는 평. 극 중 저주 걸린 동영상의 진실을 파헤치는 세희역의 박보영은 그 동안 보여줬던 귀엽고 친근한 이미지와 달리 오싹한 공포에 맞서는 강인한 모습을 예고해 올 여름, 최고 호러퀸의 면모를 마음껏 발휘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쇼박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1박2일' 김정태 "아들에게 가난 물려주고 싶지 않아" 소감
▶ 이동욱 전역! "'나가수 요정' 박정현 팬 됐다~"
▶ '여유만만' 이승신, 김종진 아들 맞이하던 당시 생각에 눈물 '울컥'
▶ 윤계상 깜짝고백 "내 성격은 윤필주보다 성격 있다"
▶옥주현 '서시', 따뜻함이 깨질 수 밖에 없던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