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최화정, 스타일 아이콘으로 급부상 '문대표 스타일' 인기 만발

2011-06-21 08:59:18

[장지민 인턴기자] MBC 드라마 '최고의 사랑'의 문대표(최화정) 스타일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MBC 수목극 '최고의 사랑'에서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엔터테인먼트 대표 역으로 활약 중인 최화정은 드라마에서 선보인 패션아이템들이 불티나게 팔리면서 새로운 '만개녀'에 등극했다. '만개녀'란 여자 스타가 광고하거나 사용한 제품이 잘 팔려 그 수치가 백, 천을 넘어 '만개 단위'를 기록한다는 데서 생겨난 신조어다.

실제로 매주 드라마가 끝난 직후 시청자 게시판에는 최화정이 입었던 코트, 립스틱, 휴대폰 케이스, 스카프, 진주목걸이 등 드라마에서 최화정이 보여 준 아이템들에 대한 문의의 글이 올라오고 있다. 특히 드라마 초반부터 선보인 독특한 모양의 커다란 휴대폰 케이스는 이미 품절되어 구매하려면 몇 주를 기다려야 할 정도로 인기이며 매회 색다른 디자인으로 착용하고 나오는 스카프는 여성들의 눈을 사로잡으며 패션트렌드로 자리매김했다.

뿐만 아니라 '문대표 스타일'로 자기매김한 최화정의 패션은 실제로 최화정 자신이 즐겨 입고 추구하는 패션스타일에서 따온 것으로 눈길을 끌고 있으며 최근 라디오에서 입고 나온 티셔츠는 실제로 '완판'을 기록하며 20~30대의 여성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네티즌들은 "나도 따라샀다", "새로운 트렌드세터의 등장!", "구애정 뺨치는 스타일링!", "최화정의 패션감각을 가지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화정은 MBC 수목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성질 나쁜 독고진을 지휘하는 능력 있는 기획사 대표인 문대표역으로 '명품조연' 대열에 합류했다. (사진제공: 룬커뮤니케이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1박2일' 김정태 "아들에게 가난 물려주고 싶지 않아" 소감
▶ 이동욱 전역! "'나가수 요정' 박정현 팬 됐다~"
▶ '여유만만' 이승신, 김종진 아들 맞이하던 당시 생각에 눈물 '울컥'
▶ 윤계상 깜짝고백 "내 성격은 윤필주보다 성격 있다"
▶옥주현 '서시', 따뜻함이 깨질 수 밖에 없던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