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아이유-김연아 듀엣곡 '얼음꽃' 음원차트 상위권 차지! '대박조짐'

2011-06-22 07:54:23

[연예팀] 아이유-김연아의 듀엣곡 '얼음꽃'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6월2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아이유-김연아의 ‘얼음꽃’은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인기몰이를 시작했다.

'얼음꽃'은 국내 최고의 히트메이커인 이민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의 합작품으로 아이유와 김연아의 환상적인 호흡까지 더했다. 특히 후렴구의 고음파트에서 아이유와 김연아가 주고 받으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음원 수익금이 피겨 발전에 사용될 예정인 ‘얼음꽃’에는 넥스트의 기타리스트 김세황이 곡의 클라이막스라고 할 수 있는 기타 솔로연주를 선보였으며, 부활의 베이시스트 서재혁이 베이스연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네티즌은 "노래 너무 좋다", "김연아는 대체 못하는게 뭘까요?", "목소리 너무 잘 어울린다", "좋은 일에 쓴다니 많이 사주세요", "'얼음꽃' 대박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음원과 함께 공개된‘얼음꽃’의 뮤직비디오에는 아이유와 김연아의 녹음 현장과 ‘키스앤크라이’ 출연진들의 공연 모습이 함께 담겨져 있어 팬들의 이목을 끈다. (사진제공: 로엔)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라이언 던 교통사고 사망, 완파된 차체와 불에 탄 시체 '충격'
▶ '재퀴클럽' 폐지, 참신한 시도에 매니아층 형성엔 성공했지만… 한계 드러내
▶ 심진화 김원효 결혼, 아직 이르다더니 혹시? "절대 속도위반 아냐"
▶ 차승원 센스화환, 독고진의 애교 넘치는 격려 '극뽁!'
▶ 조관우, 15년만에 '나가수' 통해 하광훈과 재회 "편곡의 힘 깨달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