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현아 버블팝 티저, 섹시+도도한 워킹 '한 마리 고양이 같아'

2011-07-01 18:37:56

[김도경 인턴기자] 걸그룹 포미닛의 멤버 현아가 신곡 '버블팝'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7월1일 동영상 사이트 유투브와 공식 채널 등 각종 사이트에는 현아의 '버블팝'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현아는 일본 오키나와 현지를 배경으로 도도한 워킹과 함께 등장하고 있다. 현아는 그동안과는 달리 건강한 구릿빛의 피부를 자랑하는 등 스타일 변신을 해 눈길을 끌었다.

'버블팝'은 톡톡 튀는 느낌의 일렉트로닉 팝 스타일 곡으로 여름에 걸맞는 댄스곡이다. 또한 전체적으로 발랄하고 스포티함을 강조해 현아 특유의 포스와 재기발랄함을 동시에 이끌어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정말 섹시하다", "고양이같이 도도한 워킹", "현아는 뭐가 달라도 다르다" 등의 반응을 내보이며 관심을 드러냈다.

한편 현아는 7월5일 '버블팝'의 음원을 본격적으로 공개-발매에 나서며 컴백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현아 미니 앨범 티저 영상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혜리 전속계약, 라니아-임재범 속한 예당 Ent와 손잡고 앨범 준비中
▶ '리틀 장동건' 도지한, '타워'로 성인신고식! '스크린 기대주' 되나?
▶ 마이티 마우스 상추, 10일 만에 10kg 폭풍 감량! 철저한 자기관리 '눈길'
▶ 정재형, 축복이 떠나보내는 작별인사…유머속에 숨겨진 그리움 절절
▶ 이청아 "연극배우 아버지-연출가 어머니의 덕을 좀 본 것 같다" 솔직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