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아이유, 주근깨 소녀로 변신? 네티즌 "꿀 피부에 왜 저런 화장을?"

2015-02-22 00:54:44
[김도경 인턴기자] 가수 아이유가 주근깨 가득한 소녀로 변신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아이유 순악질 여사가 됐네' 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잡지에 실린 아이유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은 것으로 보인다. 잡지 속 아이유는 화장품과 관계된 화보를 찍은 것으로 보이며 주근깨가 가득한 다소 특이한 메이크업을 하고 있다.

또한 아이유는 아무렇게나 하나로 묶은 듯한 내추럴한 머리에 짙은 눈썹, 강렬한 눈빛과 무표정한 표정이어서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 모습은 마치 과거 코미디 프로그램의 '순악질 여사'를 생각나게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좀 무섭긴 하지만 저런 컨셉도 가끔은 괜찮다", "아이유의 꿀 피부를 저렇게 만들어놓다니!", "도대체 뭘 말하고자 하는 광고야" 등의 반응을 내보였다.

한편 아이유는 최근 SBS 주말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키스앤크라이'에 출연 중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혜리 전속계약, 라니아-임재범 속한 예당 Ent와 손잡고 앨범 준비中
▶ '리틀 장동건' 도지한, '타워'로 성인신고식! '스크린 기대주' 되나?
▶ 마이티 마우스 상추, 10일 만에 10kg 폭풍 감량! 철저한 자기관리 '눈길'
▶ 정재형, 축복이 떠나보내는 작별인사…유머속에 숨겨진 그리움 절절
▶ 이청아 "연극배우 아버지-연출가 어머니의 덕을 좀 본 것 같다" 솔직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