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엠블랙 지오(G.O), '불후의 명곡2' 4연승! 최고의 가창력 발휘

2011-07-02 22:00:54

[오선혜 인턴기자] KBS 2TV '자유선언 토요일-불후의 명곡2: 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후의 명곡2')에 참여한 엠블랙의 지오가 깔끔한 깜짝 퍼포먼스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지오는 7월2일 방영된 '불후의 명곡2'에서 선배 가수 민해경의 히트곡 '사랑은 이제 그만'을 편곡해 무대에 올랐다.

처음에 쑥스러운 듯 무대 위로 등장한 지오는 공연 도중 갑자기 깜짝 퍼포먼스로 좌중을 압도하더니, 섹시한 엉덩이춤까지 선보이며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이어 흐믓한 미소로 무대를 지켜본 민해경은 "어려운 곡인데 참 잘 불렀다"며 극찬했다.

지오는 아쉽게 경연에서 '미니스커트'를 멋지게 소화한 씨스타 효린에게 1위의 자리를 내줬지만 이날 출연한 FT아일랜드 이홍기, 2PM 준수, 2AM 창민 등 남자 가수들을 모두 따돌리고 4연승을 기록해 최고의 '가창돌' 다운 면모를 다시금 발휘했다.

한편 지오는 7월4일 월요일 디지털싱글 '내 꿈에서라도'를 공개한다. (사진제공: 제이튠캠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쿤토리아 첫키스 성공, 닉쿤 '나 지금 떨고있니?'…콧구멍 벌렁벌렁
▶ '불후의 명곡2' 이홍기 '그대는 인형처럼 웃고 있지만' 록 버전 '매력발산'
▶ 장재인, 강남역에 나타났다? 깜짝 길거리 공연에 ‘북적’
▶ '우결' 데이비드오, 권리세와 결혼 생각까지? 점괘가 말해 준 속마음 '눈길'
▶ 장근석 매니저, 이순재 '늦지마' 충고에 "그런 일 없도록 주의하겠다"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