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남격' 청춘합창단, 제2의 배다해·선우 등장에 심사위원 '환호'

2011-07-10 21:01:14

[장지민 기자] '남자의 자격' 청춘 합창단 오디션에 눈에 띄는 실력자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7월10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이하 남격)은 지난주에 이어 청춘합창단 오디션 두번째 이야기로 그려졌다.

이날 역시 다양한 사연과 경력의 도전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2010년 합창단 시즌1이 낳은 스타 솔리스트 배다해·선우를 연상케 하는 실력자 두 명의 여성이 등장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중년의 여성참가자인 두 사람은 청아한 음색과 힘찬 가창력으로 심사위원들의 찬사를 받아냈다. 특히 지휘를 맡은 심사위원 김태원은 "제 2의 배다해와 선우를 찾은 것 같다"며 크게 흥분했고 인천시립합창단 지휘자인 윤학원 역시 "솔리스트를 시켜도 손색없다"며 극찬했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의 합격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발군의 실력과 심사위원의 호평으로 시청자들 역시 청춘합창단의 제 2의 배다해·선우로서의 활약을 기대하게 됐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90세 최고령의 할머니 참가자, 중국 연변 출신 참가자, 미국 뉴욕에서 건너온 남성 등 다양한 중년 오디션 지원자들의 감동적인 사연이 공개돼 감동을 자아냈다. (사진출처: KBS '남자의 자격'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우결' 닉쿤 '충전키스' 네티즌 반응 후끈 "남자다잉~박력있네?"
▶ ‘도전 1000곡’ 꽃중년 선우재덕, 상상초월 반전 가창력 공개! '폭소만발'
▶ '우결' 응큼한 이장우에 뿔난 함은정, 허니문서 '티격태격'
▶ '불후의 명곡2' 이홍기-김희철 '조조할인'으로 1위 차지 '반전'
▶ '나도가수다' 방정현, 바모스 VS 밥시켜 디테일한 깨알 패러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