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한유라, 조인성 깜짝 고백에 굴욕없는 과거 영상 새삼 화제

2011-07-11 03:08:20

[서혜림 인턴기자] 개그맨 정형돈의 부인 한유라가 과거 출연했던 광고영상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배우 조인성이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해 정형돈의 연락처를 알아내야 하는 상황극을 펼치던 도중 생각처럼 대화가 풀리지 않자 정형돈의 부인 한유라를 좋아한다고 깜짝 발언했다.

재미에 의해 발언한 것이지만 방송 후 정형돈의 부인 한유라가 온라인 포털 사이트 검색 순위상위권에 연일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앞서 한유라는 연기자 출신 방송 작가로서 출중한 미모로 화제가 된 바 있다. 하지만 뒤늦게 조인성의 고백으로 과거 광고에 출연했던 영상이 다시 알려 졌다.

영상 속 한유라는 현재와 다름없는 청순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눈물 연기까지 소화해 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과거 영상인데도 어쩜 이렇게 굴욕이 없나", "예나 지금이나 너무 청순하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TNGT 광고 영상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1박2일' 은지원, 고창 감자밭에서 전격 은퇴 선언!
▶ '남격' 청춘합창단, 제2의 배다해·선우 등장에 심사위원 '환호'
▶ '나가수' 박정현 '이브의 경고' 섹시한 요정으로 변신! '깜찍 그 자체'
▶ ‘탕웨이, 현빈 스캔들에 입 열어 "영화 촬영 후 연락 안한다" 열애설 일축
▶ '나가수' 김조한, 첫 무대서 1위! "하늘에 계신 어머니께서 박수 치고 계실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