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지호 코치, 유부남 인증도 남다르게 ‘연예인 형님들보다 결혼은 선배’

2011-08-10 01:22:50

[김혜진 인턴기자] MBC ‘무한도전’ 조정특집의 코치 김지호의 결혼 사실이 알려져 화제다.

8월6일 김지호 코치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하도 궁금해하셔서. 오늘 방송 중에 썼던 모자에 힌트가 적혀있습니다”라는 말을 남겼다.

김지호 코치의 이 같은 말은 무엇을 의미하는지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고, 6일 방송된 모자에는 그 답이 적혀있었다. 그의 파란 모자에는 눈에 잘 보이는 노란색으로 ‘Sorry, I'm married(미안해요, 저 결혼했어요)’라는 문구가 쓰여있었다.

준수한 외모와 유쾌한 성격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그가 유부남이라는 사실에 네티즌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다.

이에 “왜 당연히 싱글이라고 생각했을까?” “역시 멋있는 남자들은 금방 품절되기 마련이다” “아내분 정말 복 받으신 듯!” 등의 반응으로 아쉬움을 드러내는 여성 팬들이 상당수다.

이 가운데 김지호 코치가 정준하, 데프콘과 찍은 사진도 주목을 받고 있다. “준하형님, 데프콘형님, 권회열 김포코치님과 조정 연습 후 만찬 사진. 어느 더운 여름날 토요일 오후”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을 남겼다.

이 사진이 주목을 받고 있는 이유는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정준하, 데프콘 보다 일찍 품절이 됐기 때문. 이에 네티즌들은 “연예인보다 잘난 김코치!” “형님들보다 장가를 일찍 가셨네요” “형님들 부러우실 듯”이라며 즐거워하고 있다.

한편 연극배우로도 활약했던 김지호 코치는 현재 대한조정협회 레저분과에서 코치를 맡고 있다. (사진출처: 김지호 코치 트위터 캡처 / MBC ‘무한도전’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설리 금발→앞머리 귀요미 셀카인증샷 "삼촌팬들 어떤게 예뻐요?"
▶ 김태희에 주걸륜 호감? '말할 수 없는비밀' 함께 하고파
▶ ‘위대한 탄생2’, 이선희·윤일상·박정현·윤상·이승환 멘토확정
▶ 프랑스 모델 파비앙, 임수정 사건에 격노…‘돈가스 같은 놈들’
▶ 유사라, 비키니 셀카 화제 '얼굴만 예쁜 줄 알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