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수경, 감량전 과거 사진 공개…‘타고난 마른 체질 아니었네?’

2015-03-20 19:15:11
[김혜진 인턴기자] 배우 이수경의 감량전 과거 사진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8월18일 SBS 다이어트 서바이벌 ‘빅토리’의 제작발표회에 MC를 맡게 된 이수경이 참석했다.

그는 이날 발표회장에서 “나의 과거사진을 보신 분들은 아실 것이다. 나 또한 다이어트를 열심히 했다는 사실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다이어트 서바이벌의 MC로서의 각오를 전했다.

이어 “1년 동안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 많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어 도움이 되고 싶다”며 “다이어트 전 과거 사진이 배우로서는 걱정되지만, 감량 전의 모습도 나의 모습이니 한 번쯤 보여드려도 될 것 같다”고 당당히 말해 취재진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에 그의 감량전 과거 사진이 다시 한 번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것. 사진은 이수경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으로 과거 그는 지금의 스키니한 몸매가 상상되지 않을 정도로 살집이 있는 몸매를 소유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간승리다. 정말 독하게 다이어트한듯” “노하우 좀 공개해주세요” “살 빼니 여신이다” 등의 놀랍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수경과 신동엽이 MC를 맡게된 ‘빅토리’는 8월28일 첫 방송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에릭, 한예슬의 일탈·복귀에 대한 심경고백 "마음은 편치 않을 듯"
▶ '짝' 의자왕-탁예은 5초 등장만으로 시선 집중 '한번 더 인기몰이?'
▶ 이주노, 서태지-이지아 결혼사실 듣고 경악 "인터넷만 뒤졌다"
▶ 정재형-이적-존박 '라디오스타' 200회 특집 출연 '벌써부터 심상치않아'
▶ [★화보] 최여진 야성적인 속옷화보 공개, 숨죽이게 하는 각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