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장윤주 하이패션 포즈 ‘목욕탕 매트릭스’ + 유재석 ‘윤주씨 날 좀 바라봐~’

2015-04-06 16:11:31


[박문선 인턴기자] 장윤주 하이패션 포즈가 올 가을 패션 트랜드에 당당히 도전장을 냈다.

9월15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3’에서는 장윤주 하이패션 포즈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장윤주 하이패션 포즈에서 가장 주목할 점은 화보 동작이다.

장윤주는 톱모델로서의 포스를 발산하며 핑크색 찜질복에 2011 FW시즌 유행인 도트무늬 장식을 붙였다. 장윤주는 의상을 직접 리폼해 장윤주 하이패션 포즈를 선보였다.

이어 장윤주는 “간단하게 이런 식?”라며 수건을 이용해 ‘수건널기’, ‘빨래짜기’로 장윤주 하이패션 포즈를 선보였다. 또한 장윤주는 목욕탕 바구니를 들고 요염한 몸짓과 도도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장윤주 하이패션 포즈, 요지는 매트릭스 자세다. 장윤주는 “하이패션 포즈는 이렇게 표현하는 것이다”라며 살포시 자세를 낮추더니 두 팔을 허공으로 휘저었다.

장윤주는 마치 영화 매트릭스에서 주인공이 온 몸을 흐물흐물 휘젓는 것처럼 아크로바틱 동작을 감행해 장윤주 하이패션 포즈를 완성했다.

한편 이날 ‘해피투게더3’에서는 장윤주 하이패션 포즈를 응용한 유재석의 ‘도트 서클렌즈’가 탄생했다. 장윤주 하이패션으로 유재석은 큰 눈을 가진 미남으로 변신해 출연진들을 폭소케 했다. (사진출처: KBS ‘해피투게더3’ 방송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고소영 졸업사진 눈길 "이정도는 돼야 모태 미모지"
▶前 ‘남격’ 신원호PD, 임재범 “수시로 주먹질하는…” 비난 발언 논란
▶최시원, 드라마 촬영 중 김희철 발견? “언제 왔어?”
▶이용규-유하나 공식발표, 12월17일 결혼…이용규 최근 인터뷰서 결혼 언급
▶[★화보②] 고준희, 8등신의 늘씬한 바디라인의 고혹적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