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화보] 전지현, 아찔한 S라인으로 커피도 우아하게

2011-12-07 10:28:17

[연예팀] 배우 전지현이 커피 '카페 드롭탑'과 함께한 우아한 화보를 공개했다.

탑스타 전지현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카페 드롭탑(DROPTOP)'이 겨울시즌 커피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세련되면서도 빈티지한 공간을 연출하고 있는 탑 플레이스 ‘드롭탑’ 매장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의 컨셉은 '엘레강스&큐트(Elegant&Cute)'. 드롭탑은 연말연시를 맞아, 어느 모임 자리에서나 잘 어울리는 드롭탑 커피의 다양성을 모델 전지현을 통해 풍부하게 그려냈다.

이번 화보에서는 전지현의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여성미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먼저 블랙 컬러의 미니멀 원피스와 클래식한 진주 목걸이를 착용하고 양 손에는 가지런히 커피를 들고 있는 전지현의 모습은 할리우드 배우 오드리햅번을 연상시킨다. 커피여신이라는 칭호가 무색하지 않을 만큼, 어느 각도에서 봐도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

또 추운 겨울 남심을 훈훈하게 하는 상큼함도 함께 담았다. 한 동안 영화 '도둑들' 촬영으로 뜸했지만, 사랑스러운 미소만큼은 여전했다.


한편 드롭탑(DROPTOP; DROP IN A TOP PLACE)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편리하면서도 바쁜 현대인들이 여유를 찾을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제공: 드롭탑)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안녕하세요' 여자목소리남 VS 남자목소리녀 '시크릿가든' 완벽재현
▶ 가장 무서운 수영장, 상어출몰-핏빛물-폭포위에서의 아찔한 수영
▶ 지구상 가장 신비한 장소…"죽기 전에 꼭 가보고 싶다"
▶ 박정현, 따귀 발언 "유하게 표현한게 이 정도…앞으로 참지 않을 것"
▶ [포토] 이민정 '하늘하늘 시폰원피스 입은 국민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