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신영 11kg 감량 후 허리 26인치, 뱃살 쏙~ "이젠 신발 끈도 묶어요"

2011-12-12 15:22:16

[민경자 기자] 개그우먼 김신영이 무려 11kg을 감량해 화제다.

10일 방송된 MBC '세상을 바꾸는 퀴즈'에서 김신영은 다이어트로 11kg를 감량해 현재 몸무게는 53kg에 허리 둘레는 26인치라고 전했다.

그동안 통통한 외모에 귀여운 캐릭터로 많은 살아을 받아왔던 김신영이었지만 그동안 자신의 체중때문에 말 못할 고민도 많았다고. 따라서 이번 11kg감량은 함께 촬영한 연예인들은 물론 시청자들도 깜짝 놀라게 했다.

김신영 콤플렉스를 묻는 질문에 "예전엔 배가 콤플렉스였는데 이제는 없다. 예전엔 양말 신을 때 당연히 옆으로 신었다. 이제는 앞으로 신을 수 있고, 끈도 묶을 수 있다"고 자신있게 대답했다.

한편 김신영의 감량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언제 저렇게 뺐나? 예전의 신영이가 더 귀여운데", "이러다 귀여운 신영이는 사라지고 날씬한 신영이가 나올듯", "쉬운일이 아닌데. 몇 킬로그램이 중요한게 아니라 비율이 중요한것이에요. 화이팅"이라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MBC '세바퀴'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차수연, '판타지오' 나병준 대표와 4년째 열애…연예인과 팀장의 인연
▶ 양준혁 소개팅녀 화제, 알고보니 '슈스케3' 미모의 통역사 박혜림 씨
▶ 이민정 미인 망언에 네티즌 “강남 5대얼짱 과거, 어떻게 설명할까?”
▶ 적우 혹평 "출발부터 불안했다" 탈락자는 인순이 '이변'
▶[★화보] 이용규-유하나, 섹시한 매력담긴 웨딩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