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최지우 '귀천도' 중도하차 눈물 고백 "담배까지 피웠건만"

2011-12-27 10:37:19

[장지민 기자] 배우 최지우가 과거 영화 '귀천도'의 여주인공에 발탁됐지만 중도하차 하게 된 사연을 밝혔다.

12월26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한 최지우는 과거 영화 '귀천도'에 캐스팅 돼 고사도 지내고 촬영도 진행됐지만 촬영 중간에 교체됐던 사실을 털어놨다.

최지우는 하차하게 된 이유에 대해 "연기를 못해서 교체 당했다. ‘그만두라’는 이야기를 제대로 못 들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무도 말을 해주지 않고 시간만 흘렀고 매일같이 영화사로 출근해 담배신이 있다고 해서 어린 나이에 담배 피는 연습도 했다"며 당시를 회상하며 눈물을 흘렸다.

또 최지우는 "이제는 괜찮지만 그때는 혼자 부산에서 올라와 다독거려 줄 사람이 전혀 없었다. 뒷마무리라도 상처 받지 않도록 해줬으면 덜 서러웠을 것이다"라며 원망을 드러냈다.

한편 최지우는 탤런트 시험 합격 후 2년의 단역을 거쳐 1996년 첫 영화 '귀천도'에서 주연을 맡게됐다. 당시 최지우는 '귀천도'의 포스터 촬영은 물론 잡지, 신문에 기사까지 실렸지만 갑자기 건강상의 문제로 하차한다고 전해진 후 도중 하차 한 바 있다. (사진출처: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정진욱 열애, 7세연하 애인 첫 눈에 반해 1년5개월째 교제중
▶지하철 막말남 또 등장 질서 지키라는 노인에 욕설과 행패
▶이미쉘 'halo' 박진영도 홀려…강력한 우승후보
▶서현 반전 몸매, 막내에게 이런 면이? '베이글녀의 정석'
▶'빛과 그림자' 승리, 정극 첫 신고식 치러…전라도 사투리도 능청스럽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