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SBS 가요대전’ 지나·지연·현아·페이·효린·가인, 비욘세 ‘런더월드’ 맞춰 섹시미 발산

2011-12-29 21:50:18

[김혜진 기자] 2011년을 뜨겁게 달군 걸그룹 멤버들이 화끈한 무대를 꾸몄다.

12월29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2011 가요대전’에서 걸그룹 각 멤버들이 섹시함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이날 방송에는 지나, 티아라 지연, 포미닛 현아, 시크릿 현아, 미쓰에이 페이, 씨스타 효린,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이 뭉쳐 비욘세의 ‘Run the world’에 맞춰 농염한 스테이지를 꾸몄다.

이들은 블랙 계열의 의상으로 맞춰 입어 카리스마 있는 섹시함을 부각시키며 격렬한 털기와 웨이브 등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았다.

특히 현아의 농익은 표정 연기와 가인의 강렬한 눈빛 연기는 이들의 무대를 더욱 뜨겁게 만들며 관객들의 큰 환호성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는 동방신기, 2PM, 슈퍼주니어, 2NE1, 소녀시대, 원더걸스, 카라, 비스트, 씨엔블루, FT아일랜드, 브라운아이드걸스, 티아라, 미쓰에이, 에프엑스, 이승기, 아이유, 김현중, 애프터스쿨, 엠블랙, 인피니트, 달샤벳, 보이프렌드, 에이핑크, B1A4, 시크릿, 포미닛, 지나, 씨스타, 다비치, 케이윌, 틴탑, 레인보우, 유키스 등이 참석했다. (사진출처: SBS ‘2011 가요대전’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딩궈린 누드사진 공개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 이민정 '뿌잉뿌잉' 애교로 '해피투게더' 남심 초토화
▶ '뿌리깊은나무' 뇌구조 화제, 가장 중요한 건 역시 '한글'
▶ '짝' 남자2호 사탕반지로 고백, 달콤한 프러포즈의 결과는?
▶ 박상민 이혼 "박상민에 이혼 책임 있다" 위자료 3천 만원 판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