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남규리 중국 촬영 현장 미모폭발, 다른 배우들에 민폐야?

2012-01-11 17:24:02

[박문선 기자] 배우 남규리의 중국 촬영 현장 사진이 고스란히 공개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남규리가 주연으로 나선 중국드라마 ‘나의 실억 여자친구’현장사진이 게재됐다.남규리가 중국에서 드라마를 촬영하고 있는 모습이 현지 팬들에 의해 포착된 것.

중국 촬영 현장에서 남규리는 레드 계열 원피스에 코트를 걸치고 있었다. 그는 가녀린 허리라인을 뽐내며 굵은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스타일을 완성했다. 남규리는 주인공 ‘설가보’역을 맡았으며 상대역인 중국 인기스타 가내량의 모습도 함께 엿보였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괜히 인형미모가 아니야. 남규리 중국 촬영 현장에서도 미모 폭발이네”, “남규리 중국 촬영 현장에서도 다른 여배우들에 민폐야? 너무 예뻐서 다른 배우들은 배경일 뿐”, “나의 실억 여자친구, 흥해라. 워아이니”라며 환호했다.

중국드라마 ‘나의 실억 여자친구’는 기억을 잃게 된 여자친구로 인해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다룬 작품이다. 남규리는 억만장자에서 보모까지 1인 2역 연기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남규리와 함께 장우혁, 가내량이 주연을 맡은 중국드라마 ‘나의 실억 여자친구’는 2012년 봄 중국 전역에서 방영된다. (사진출처: 이야기엔터테인먼트 / 남규리 웨이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일본식 이름짓기 두가지 반응 '낭만적이거나 씁쓸하거나'
▶ 홍현희, 제약회사 재원 출신 ‘안정적 직장에 높은 연봉’
▶ 현영 열애, 4살 연상 금융계 임원과 6개월 만남 "결혼은 아직"
▶ 고수 결혼, 11세 연하 연인과 2월 웨딩마치 '새해 첫 결혼 소식의 주인공'
▶ ‘강심장’ 오세정, 나이 고백 “사실 빠른 1975년생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