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K팝스타' 이하이, 100만 조회수 돌파…수펄스-박지민도 100만 달성

2012-01-19 10:28:54

[문하늘 기자] 'K팝스타' 참가자 이하이의 영상이 플레이수 100만을 돌파했다.

1월15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이하 K팝스타) 캐스팅 오디션에서 이하이는 캐시영과 팀을 이뤄 픽시 로드의 'mama do'를 불러 심사위원의 극찬을 이끌어냈다.

이에 심사위원인 양현석과 박진영은 서로 이하이를 캐스팅하기 위해 신경전까지 벌일 정도. 이와 같은 관심을 반영하듯 '이하이-캐시영의 영상'은 서비스된 지 단 3일 만에 플레이수 100만 건을 돌파하며 그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또한 'K팝스타'의 강력한 우승후보로 꼽히고 있는 이미쉘, 박지민, 이승주, 이정미가 속한 수펄스, 아델의 노래 'rolling in the deep'을 불러 '아시아의 아델'이란 찬사를 얻은 박지민의 영상도 플레이수 100만 건을 돌파했다.

오디션 프로그램 참가자들의 무대영상 플레이수가 100만 건을 넘은 것은 보기 드문 현상. 'K팝스타'는 방송이 중반에 접어든 상황에서 벌써부터 3개의 무대영상이 플레이수 100만 건을 넘어 명실상부 국내 대표 오디션으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K팝스타' 제작진은 "본격적인 생존 전쟁이 펼쳐지면서 'K팝스타'를 향한 반응이 점화되고 있는 것 같다. 참가자들이 불꽃 경쟁을 이겨내며 더욱 다듬어지는 과정이 긴장감과 감동을 함께 전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K팝스타' 최종 우승자에게는 3억 원의 상금과 세계 시장 음반 발매의 기회가 주어지며 부상으로 자동차 등이 제공된다. 'K팝스타'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30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SBS 'K팝스타'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PD수첩 '허니문 푸어' 편으로 시청률 폭등 '공감의 힘'
▶'장근석 빵' 출시 '아시아 프린스' 日 편의점까지 점령
▶이정재, 결혼설 전면 부인 "임세령은 친구…법적 대응할 것"
▶한성주 전 남친, 학력의혹·스폰서설 줄줄이 폭로 "승마특기생이 아나운서라…"
▶'맙소사' 정배가 '해품달'의 이민호였어? 이마치던 꼬맹이가 어느덧 훈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