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군대 노래방 1위, 부대 안 장병들이 가장 많이 부른 노래는?

2012-01-25 11:01:19

[장지민 기자] 군 부대 안에 설치된 노래방에서 군인들이 가장 많이 부른 노래는 임재범의 '너를 위해'인 것으로 알려졌다.

1월24일 방송된 SBS 설 특집 '생방송 퀴즈쇼 운수대통'은 생방송 실시간 퀴즈를 출제한 후 시청자들이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 문제의 답을 전송하면 1,000여 명의 정답자에게 상품을 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6라운드 퀴즈 문제에는 "2011년 군대 내 노래방에서 군인들이 가장 많이 불렀던 노래는?"이 출제돼 시청자들과 스튜디오에 출연한 출연자들은 각기 여러가지의 추측을 하기 바빴다. 해당 문제는 금영, 태진 등 노래방 기기의 업체가 자문한 것으로 이 조사결과를 알지 못하면 풀기 힘든 문제였다.

보기로는 아이유의 '좋은 날', 박상철의 '무조건', 소녀시대의 '소원을 말해봐' 등이 선택지로 나왔으나 정답은 임재범의 '너를 위해'였다. 이에 수많은 오답자들이 탄생했고 모두는 의외라는 반응을 내놓았다.

한편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개그맨 정성호는 즉석에서 자신의 특기인 임재범 모창을 선보이며 '너를 위해'를 열창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출처: SBS '생방송 퀴즈쇼 운수대통' 방송 캡처, bnt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중국판 ‘런닝맨’ 어느 정도? ‘사람빼고 다 똑같네’
▶ '정글의 법칙 W' 김주희 검은눈물의 정체는…'땀+아이라이너' 폭소
▶ 통아저씨, 딸 공개…왜소한 체격·고무 유연성은 물론 표정연기까지
▶ 아이유, 암기여왕 등극…조선 왕 이름 줄줄 외워 ‘세자빈 될만하네~’
▶ 가장 추운 설, 전국이 꽁꽁…귀경길 25일까지 강추위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