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무한도전' 김태호 PD 사과 "몇몇 관중의 태도를 지적한 내용들은… "

2012-01-29 17:22:29
[안경숙 인턴기자] MBC ‘무한도전’ 프로듀서 김태호가 논란을 일으켰던 ‘욕설방송’에 대한 사과문을 전했다.

1월29일 오후 김태호는 자신의 트위를 통해 “ ‘하하VS홍철’ 촬영 때 승패에 따른 몇몇 관중의 태도를 지적한 내용들은 사실 현장에 있던 제작진과 연기자들은 잘모르는 내용입니다. 저희를 사랑해주시는 시청자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했던 자리였던 만큼 조금더 많은 걸 돌려드리지 못해 죄송할 뿐..”이라는 사과문을 게재했다.

28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하하VS노홍철' 대결에서는 일부 방청객들의 매너 없는 행동이 그대로 전파를 타면서 논란이 시작된 것. 또한 녹화 현장에서 일부 방청객들은 홍철이 실패하자 욕설까지 퍼부어 촬영현장 분위기를 다운시켰다는 후문이 따르고있다.

이에 프로그램 책임 프로듀서인 김태호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사과문을 게재했다.

이어 “그날 현장에서 주신 에너지가 무한도전 멤버들에게 큰 감동이 되었습니다. 하하와 홍철은 여러분들의 우려와 달리 친구끼리 싸우면 안된다는 큰 교훈을 얻고, 둘고없는 친구 아..아니 형동생으로 잘지내고 있습니다”고도 전해 예능PD다운 재치있는 사과문을 덧 붙였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몇몇 팬들의 행동은 정말 아쉬웠 습니다”,“좋은 취지로 시작한일이니 신경쓰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언제나 무한도전 파이팅입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동갑내기 하하와 홍철은 현재 총 10라운드의 대결 중 5라운드까지 진행된 상태로 노홍철이 4:1로 하하에게 뒤지고 있는 상황에서 다음주 역전이 가능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출처: 김태호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김하늘 스캔들 진실, 솔직한 대답 "패스 할게요~"
▶아이유 “짬뽕은 짜장면 친구” 재치 입담에 엄마미소 절로
▶'오작교' 주원-유이 마지막데이트 '애절키스' 시청자 눈물샘 자극
▶뉴스데스크 10분 방송, 최일구 앵커 단독진행
▶[포토] 'B.A.P 쇼케이스' 전효성 '섹시한가요? 귀여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