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아이유 졸업식 참석…"아이유에요. 저 쌩얼 절대 아니에요~"

2012-02-14 10:13:03

[박문선 기자] 가수 아이유가 졸업식에 참석해 팬들에게 축하세례를 받았다.

2월9일 서울 동덕여자고등학교에는 아이유가 졸업식에 참석하기 위해 모습을 드러냈다. 이 날 졸업식장에는 아이유를 보기 위해 팬들이 한꺼번에 몰려 졸업식장이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학사모에 가운을 걸치고 참석한 아이유는 밝은 표정으로 인터뷰에 임했으며 두 팔을 활짝 펼친 채 'V'를 그려보였다. 이 날 아이유는 "제가 오늘 졸업을 했습니다. 축하도 많이 받고 스무살이 되니까 더 좋은 성인의 모습으로, 더 좋은 음악으로 인사를 드리겠습니다"라고 언급했다.

또한 아이유는 "제가 오늘 생얼이 아니니까 기사에 생얼이라고 쓰지마세요"라며 귀엽게 너스레를 떨었다. 아이유는 다시 한번 학사모를 눌러쓰며 "유치원때 학사모를 써 보고 처음 써보는데 어른이 된 기분이다. 스무살이 됐으니까 일 끝나고 회사 분들이랑 회식자리에서 건배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 날 아이유는 졸업사진을 잘 찍는 방법으로는 "얼굴 각도를 살짝 틀어서 찍으면 사진이 잘 나온다"고 나름대로 노하우를 전하기도.

이에 네티즌들은 "어머나! 아이유 졸업식 참석했구나. 예뻐~", "쌩얼아니라고 굳이 말하는 센스! 아이유 졸업식 참석하고 친구들 속에 있는 모습 보니까 새롭다. 졸업 축하해. 삼촌이 사랑한다"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Y-STAR 방송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박지윤 불화인정 “성형수술 권유 스스로 나가라는 의도” 고백
▶'해품달' 잔실 역 배누리 '드림하이' 출연? '김수현과 고교 동창이네'
▶이태성, 윤아 전화번호 획득 "처음엔 거절 당했다"
▶'짝' 여자5호, 볼륨감 때문에 공식재킷 안 잠겨 "더 큰 거 없나요?"
▶한중일 연예인 평균 얼굴, 한국 여자연예인 김태희+송혜교? "이~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