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인피니트 동우-우현, 소속사 선배 넬 응원 ‘그리고, 남겨진 것들’ 대박 기원

2012-04-09 22:55:28

[김혜진 기자] 그룹 인피니트가 소속사 선배 넬을 응원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4월8일 인피니트 멤버 동우는 트위터를 통해 “오늘 자정 12시에! 드디어!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렸던 울림황태자 넬 선배님들의 정규 5집 음원이 오픈됩니다! 존경합니다. 촬영장에도 있었지만 아직도 전율이… 조금만 기다렸다 함께 나눠요! 뒤에서 볼게요…”라는 글을 남겼다.

멤버 우현 역시 트위터를 통해 “존경하는 최고의 뮤지션밴드 넬 선배님들의 음원이 드디어 공개됩니다! 음원 듣다 오랜만에 감동을. 후하 최고… 빈틈이 없으셔…”라는 트윗으로 넬의 컴백을 응원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 동우는 무대에서와 같이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우현은 ‘조련킹’다운 애교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넬 앨범 같이 기다려요” “넬과 인피니트라. 신선한데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넬은 4월10일 오전 0시 5집 앨범 ‘SLIP AWAY’를 공개, 4년 여 만에 컴백을 알리며 인피니트는 5월 컴백 예정이다. (사진출처: 동우 트위터 / 우현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이동욱 ‘강심장’ 첫 녹화, 범상치 않았다?
▶ 효연 달라진 외모, 높아진 콧대로 성형 의혹
▶ 윤석화 눈물, 과거 학력위조 파문 “철없을 때 거짓말을 했던 것”
▶ 저스틴비버 사생활유출, 셀레나고메즈와 은밀 애정행각 영상 유출
▶ 조윤희 반전 각선미, 미니스커트 입으니 군살없는 길쭉 다리 '청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