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강남스타일 뮤비 해외반응, 외국인들 가장 많이 터진 장면은?

2012-07-26 17:23:31

[민경자 기자] 가수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비를 본 외국인들, 어디서 터졌을까?

최근 해외 동영상 사이트에는 외국인들이 싸이의 신곡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를 본 '케이팝 뮤직비디오 반응(K-pop MV Reacting)' 동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싸이의 6집 앨범 '싸이6甲'에 수록된 타이틀 곡 '강남스타일'의 뮤직비디오에는 90년대 인기를 끌었던 말타기 댄스와 함께 다양한 까메오 출연으로 싸이만의 독특한 코믹 뮤직비디오를 만들었다.

싸이 강남스타일 뮤비를 보며 가장 많이 즐거워 했던 장면이 있는 데 가장 많이 폭소한 장면은 바로 노홍철의 저질 댄스 장면.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자 카우보이모자를 쓰고 스키니바지를 입은 노홍철은 저질댄스를 추는데 노홍철의 다리사이로 싸이가 엎드려 있는 모습이다.

그 다음으로 반응이 좋았던 것은 싸이가 화장신 변기위에서 열변을 토하는 장면. 블랙 수트
와 선글라스를 낀 사이가 심각한 표정으로 의자에 앉아 있는 모습인데 나중에 풀샷을 보면 바지를 내리고 변기에 앉아 있는 반전 모습에 폭소를 금치 못했다.

이어 한강에서 아찔한 자세로 요가를 하고 있는 여성의 엉덩이를 보며 흥분하고 있는 싸이의 모습과 지하철에서 만난 현아와 함께 말타기 댄스를 추는 장면도 외국인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다.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비를 보며 외국인들은 "강남 스타일~"이라며 후렴구를 따라부르는 모습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출처: 싸이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청아 외모 굴욕, 강동원보다 못생겼는데 어떻게 연기를?
▶ 수지 아이유 식사, 귀요미들 수다 떨며 식사 삼매경
▶ 조윤희 각선미, 바지에 가렸던 라인 ‘이희준 침 흐르네’
▶ ‘아이비 폭풍 흡입 “무대서 설사 안한게 어디”
▶ 강민경 타이트한 레오퍼드 드레스가 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