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핀앤핏, DC 코믹스 아이템 인기행진 “3사 간판 예능프로그램 책임진다!”

2012-09-10 09:51:04

[이형준 기자] 니팩의 모던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핀앤핏이 지난 시즌 스타들의 잇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타며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공중파 3사의 간판 예능 프로그램에 협찬되며 여름을 강타한 핀앤핏은 F/W 시즌을 맞아 다양한 DC 코믹스 아이템을 선보이며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슈퍼맨 캐릭터를 비롯해 다양한 아트웍이 더해진 핀앤핏의 DC 코믹스 라인은 고퀄리티의 화려한 아트웍에 색다른 프린팅 기법을 더해 빈티지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더해 준다. 오리지날 아트웍을 제품에 적용한 핀앤핏의 DC 코믹스 제품들은 매니아층에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퀄리티 높은 히어로물과 다양한 디테일로 캐릭터 티셔츠계의 종결자로 떠오른 핀앤핏은 이번 F/W 제품에도 비비드한 컬러와 네온 컬러, 심플한 로고 장식을 활용한 아이템으로 패션 피플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핀앤핏은 ‘팝 믹스’라는 콘셉트로 음악 공연 무대를 앞둔 관객들과 현란한 조명들 속에서 사이키델릭한 느낌을 모던 팝아트적인 느낌으로 표현하며 2012 F/W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사진출처: 핀앤핏, KBS ‘안녕하세요’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스타들의 가을 나들이 패션 “이정도는 입어야…”
▶박은지, 한뼘 드레스 공개 “후덕했던 과거는 굿바이~”
▶‘넝굴당’ 오연서 스타일, 얄미워도 자꾸 따라하게 되는 이유
▶김준희, 깜짝 ‘반전패션’으로 아찔한 뒤태 과시 “역시 패셔니스타!”
▶“임산부도 섹시해질 수 있다?” 섹시 ‘D라인’ 언더웨어 하나면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