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한승연, 다이어트 고충 “날씬해 보이는 아이템 찾아라!”

2012-12-28 11:12:19

[최혜민 기자] 최근 카라의 한승연이 자신의 SNS에 다이어트 고충을 토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승연은 자신의 트위터에 “돌아가고 싶다. 재미로 땅콩 잼을 그냥 숟가락으로 퍼먹고 친구들이랑 새벽에 라면 먹고 하루에 네다섯 끼를 먹어도 삐쩍 말랐던 때가 있었는데 말이지”라는 글을 남겨 시선을 모았다.

이어 그는 “그땐 왜 먹는 즐거움을 몰랐을까”라고 덧붙이며 다이어트로 인한 스트레스를 토로해 네티즌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절대 비율, 마른 몸매의 소유자, 무보정녀 등의 화려한 수식어를 듣기까지 피나는 노력을 짐작하게 했다.

12월23일 SBS ‘TV동물농장’ 방송분에서 한승연은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는 아이템을 선택해 슬림한 바디라인을 자랑했다. 독특한 소재의 베이지색 니트 카디건을 입고 레드 컬러의 플레어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발랄하면서도 톡톡 튀는 개성을 살린 것.

또한 그는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드러내고 눈사람 헤어 밴드를 착용해 깜찍함을 더했다. 스커트와 헤어밴드 컬러를 같은 색상으로 매치하며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어울리는 상큼 발랄한 느낌을 연출했다.


한승연이 착용한 화이트 칼라가 가미된 유니크한 디자인의 니트 카디건은 르샵 제품으로 미니스커트, 스키니진 등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멋을 더할 수 있다. 카디건 이너로 레이스 티셔츠를 함께 매치하면 고혹적이고 우아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둥근 화이트 칼라가 디자인된 니트 카디건은 베이지, 블랙 2가지 색상으로 베이지색은 여성스럽고 화사한 느낌을 블랙은 클래식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한승연은 레드 컬러의 미니스커트와 함께 매치해 트렌디하고 귀여운 매력을 강조했다.

한편 한승연의 슬림한 몸매를 돋보이게 해주는 니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여성복 브랜드 르샵은 12월14일부터 한 달여간 전국 르샵 백화점 및 대리점, 온라인 몰에서 최대 30%의 시즌오프를 진행한다.
(사진출처: 르샵 , SBS ‘TV동물농장’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진재영 투표패션’ 결혼 후에도 여전한 패션 센스
▶민아 잠옷 셀카, 완벽 민낯 공개 “나 잠옷 샀어요”
▶로이킴-정준영-유승우, 슈스케4 종영 후 뭐하나 봤더니
▶박은지 ‘시스루-엉덩이뽕’ 논란 해명 “속옷 다 입었는데…”
▶겨울에도 날씬해지고 싶은 女子들의 욕망 “해결 방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