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김유정 친언니 미모 대결? 수영·한지민·한혜진 ‘우월 유전자 많다!’

2013-01-03 20:44:14

[연예팀] 최근 아역 배우 김유정 친언니의 미모가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또 다른 우월 유전자(?) 친언니들의 미모가 새삼 주목 받고 있다.

앞서 배우 원빈과 황당한 스캔들로 골머리를 앓았던 소녀시대 멤버 수영. 수영은 원빈과 열애설이 터진 당일 뮤지컬 배우인 친언니의 공연을 관람, 공연 인증샷을 공개하며 친언니의 미모를 인정받았다. ‘수영 닮은꼴’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동그란 얼굴형, 풍겨지는 밝은 분위기 등이 ‘언니가 더 예쁜 것 같다’는 네티즌의 반응까지 이끌어 낼 정도.

또한 우월 미모 남매하면 배우 한지민 남매도 빼 놓을 수 없다. 한지민은 청초함, 단아함, 우아함 등 어떠한 수식어를 붙여도 아깝지 않은 아름다운 여배우다. 그의 친언니 또한 다를 바 없다. 지난 2009년 패션 매거진 엘르 코리아의 화보를 통해 공개된 그의 친언니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무결점 피부, 그리고 미소 지을 때 풍겨지는 온화한 이미지는 보는 이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마지막으로 배우 한혜진의 친언니이자 배우 김강우의 아내. 지난 해 김강우의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 한혜진의 친언니는 큰 눈과 오뚝한 코 백옥 같은 피부로 동생과 견주어도 빠지지 않는 아름다운 외모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김유정 친언니만 예쁜 게 아니였어”, “수영, 한지민, 한혜진, 김유정 친언니 미모들 정말 대단해”, “김유정 친언니는 설리 닮았네”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출처: 수영 트위터 / 엘르 코리아 / 김강우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장우-오연서 열애, 한 달 째 핑크빛 ‘만남’
▶ 김태희 비 교제 인정 "이제 1개월 남짓" 공식입장
▶ 비 휴가 내역 공개, 약 1년간 94일
▶ 연예인 주식 부자 1위 양현석 대표, 싸이 효과 대단해~
▶ 휴 헤프너의 능력, 도망갔던 60살 연하 여친과 결혼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