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오연서 공식 입장 발표 후 ‘우결’ 시청자 게시판 ‘야단법석’

2013-01-03 22:24:44

[연예팀] 배우 오연서가 이장우와의 열애설에 대해 애매모호한 공식 입장을 표명한 가운데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 시청자 게시판이 네티즌들의 엇갈린 반응으로 도배돼 있다.

앞서 오연서는 이장우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하는가 했지만 ‘발전 가능성은 있지만 아직 연인 관계로 단정 짓기는 어렵다’고 공식 입장을 번복했다.

이 때문에 네티즌들은 현재 오연서가 이준과 가상 부부로 출연하고 있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 시청자 게시판을 통해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오연서와 이장우의 열애를 첫 보도한 연예매체가 공개한 사진 속 두 사람은 누가 봐도 연인임을 직감할 수 있는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조심스러운 단계’라는 오연서 측의 해명에 대해 “오연서 공식 입장, 사귀지 않는데 길거리에서 포옹을 할 수 있을까?”, “오연서 공식 입장, 사진에 대해 설명 좀 해주세요”라는 등의 의문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리얼리티라는 ‘우결’ 프로그램의 콘셉트에까지 악영향이 미치고 있다. 한 네티즌은 “시트콤처럼 대본이 있는 건가? 리얼리티의 진정성을 느끼지 못하겠다”라고 하는가하면 다른 네티즌은 “리얼을 빼야할 듯, 아니면 우결 출연 전에 각서 같은 걸 받든지” 등의 좋지 않은 시선을 보내고 있다.

반면 오연서의 공식 입장과 같이 아직까진 연인관계가 아님에 따라 오연서의 하차는 시기상조라는 반응도 보이고 있다. “아직 하차는 아닌 거 같아요”, “더 지켜보는 게 좋을 것 같은데, 친구로 남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확실한 것도 아닌데 하차라니 말도 안돼”라는 의견을 보인 것.

한편 오연서가 공식 입장을 표명한 가운데 ‘우결’ 측은 긴급회의에 들어간 상태이며, 이준 또한 ‘우결’ 제작진의 결정을 따를 것이라는 입장을 전했다. (사진 출처: MBC ‘우리 결혼했어요’ 공식 홈페이지)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비 휴가 내역 공개, 약 1년간 94일…국방부 “문제될 것 없어”
▶ 차인표 분노 귀요미, 이글아이+박력 카리스마
▶ 김태희 교제 인정 "이제 1개월 남짓" 공식입장
▶ 배두나 결별 고백 “3년간 사귄 남자친구와 헤어져…”
▶ 휴 헤프너의 능력, 도망갔던 60살 연하 여친과 결혼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