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발렌타인데이, 남자친구 선물 추천!

2015-09-07 21:43:49
[박진진 기자] 꽁꽁 언 마음을 녹여줄 발렌타인데이. 이날 만큼은 남자들의 마음을 훔치고 싶은 것이 여성의 본능이다.

상상속의 발렌타인 데이는 사탕보다 더 달콤하다. 우아한 레스토랑에서 와인을 마시고 야경을 보며 분위기에 젖어든다. 식사가 끝난 뒤 어두운 조명 아래에서 건넨 선물은 남자를 감동시킨다.

2013년을 기념할 만한 발렌타인 데이를 준비한다면 선물부터 꼼꼼히 골라야 하는 법. 남자친구가 느낄 감동을 배가 시켜줄 선물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궁금하다.

터프한 상남자, 초콜렛에 무너진다!


이병헌, 하정우, 류승범처럼 터프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남자친구. 그는 친구들 사이에서도 상남자로 불릴 정도로 남성스럽다. 사나워 보인다고 해서 초콜렛을 준비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큰 오류를 범하고 있는 것.

겉모습만 봤을때는 초콜렛이 어울리지 않지만 오늘만큼은 그도 달달한 선물을 기다리기는 마찬가지다. 특별한 날임을 알고 꼭두새벽부터 일어나 데이트를 준비하는 이들도 많다.

평소 남자친구가 잘 웃지 않아 속상했다면 정성스런 선물을 준비해보자. 사랑스러운 말 한마디가 곁들여진다면 그의 함박웃음을 볼 수 있다.

만약 초콜렛 하나만 선물하는 것이 부족하다 싶을 때에는 달콤함이 묻어날 다른 아이템과 함께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발렌타인 데이에 어울리는 카카오 제품과 같이 건네준다면 달콤함이 두배로 늘어날 것이다.

▶▶▶ 초코 향기 가득한 선물, 리스트 UP!


초콜렛은 카카오 나무 열매인 카카오콩을 잘게 부수어 만들었다. 초콜렛의 카카오 속에는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이 풍부해 스트레스로부터 저항력을 향상시켜준다. 스트레스가 극에 달했을 때 초콜렛을 먹으면 긴장이 이완되는 것도 이런 이유에서다.

폴리페널이 적포도주의 2배, 녹차의 3배 정도로 함유되어 있어 몸을 릴렉스 시켜준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샤워 시 카카오 향이 들어간 바디 제품 ‘에바스 초콜라또 바디세트’를 사용하면 은은한 향을 오랫동안 풍길 수 있다. 발렌타인 데이 하루 종일 초코 향기를 풍기고 싶다면 바디 워시부터 로션까지 초코향을 담은 제품으로 선물해보자.

매일 외출 시 달콤한 향기를 뿜어내는 남자친구 옆이라면 언제라도 달려갈 수 있을 것이다. 초코 향기를 가진 향수 ‘데메테르 초콜렛 민트 오드코롱’으로 내 남자의 향기를 만들어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에바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각질 제거 ‘노하우’ 확실히 알아본다!
▶피부 보약 비타민, 이렇게 사용하자!
▶뭘 좀 아는 남자의 ‘면도 스킬’은 다르다
▶올 봄 트렌드 접수! 윤은혜-소이현 메이크업
▶“色 죽여야 산다” 여배우 2013 S/S 립 메이크업
▶중국 男女, 워너비 스타 ‘장나라-지드래곤’ 변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