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뷰티신상] 겨울철 두피 건강 챙기세요

2013-12-10 10:35:36

[김혜지 기자] 찰랑이는 머릿결은 건강한 두피에서 시작한다.

겨울철 건조해진 두피에 필요한 것 두 가지를 소개한다. 도넛 모양의 귀여운 디자인과 유기농 원료 사용으로 건강을 고려한 샴푸 바와 두피 케어로 건강한 모발과 두피를 만들어 주는 토닉에 주목하자.

스킨알엑스 ‘시크릿 드 프로방스 몸샹핑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전 세계 뷰티 트렌드를 소개하는 뷰티 멀티플렉스 스킨 알엑스에서 연말연시 선물로 안성맞춤인 시크릿 드 프로방스(Secrets de Provence) 몸샴핑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시크릿 드 프로방스 몽샴핑은 독특한 바타입 샴푸로 유해한 성분을 배제하고 오가닉 인증을 받은 원료를 사용한다. 특히 두피 타입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도넛 모양의 독특한 디자인과 손쉬운 사용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기프트 세트는 몸샴핑 화이트 2종과 그린 2종으로 구성됐으며 100세트 한정으로 오가닉 레드 클레이 몽솝을 추가로 증정한다. 몸샹핑 화이트는 민감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샴푸로 가볍고 민감한 두피를 정상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더불어 피지 밸런스를 맞춰 건강한 두피로 모발을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몽샴핑 그린은 유분이 넘치는 지성 두피를 깨끗하게 세정해 두피에 활력과 상쾌함을 전달한다. 기프트 세트에 한정으로 추가 증정하는 오가닉 레드 클레이 몽솝은 레드 클레이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정화하고 피지를 조절한다.

스킨 알엑스 이미옥 MD는 “이번 기프트 세트는 모발과 두피 건강을 함께 관리하는 오가닉 샴푸”라며 “도넛 모양의 독특한 디자인과 사랑스러운 패키지로 받는 사람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물할 수 있어 크리스마스 선물로 좋을 것”라고 전했다.

참존 ‘참인셀 두피 토닉’


참존 화장품이 두피 전용 토닉을 출시한다. 참인셀 두피 토닉은 참존 프레스티지 브랜드 참인셀의 두 번째 두피 라인이다. 두피 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성분으로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관리를 통해 모발 강화는 물론 두피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3단 케어가 가능하다.

참존 홍보팀 관계자는 “건조한 겨울철 샴푸 후 두피를 그대로 방치할 경우 탈모와 두피 건조와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며 “샴푸 후 마른 두피에 가볍게 분사해 사용하는 참인셀 토닉은 건조한 두피 관리는 물론 건강한 두피와 강화된 모발을 선사해 겨울철 트러블을 해결해준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겨울 피부 건조, 수분크림으로는 부족하다!
▶“이거 하나면 OK!” 올인원 뷰티아이템이 뜬다
▶겨울철 향수 BEST 10 “연말엔 향기를 선물하자”
▶연예인 다이어트 “아이유-수지-클라라 몸매 되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