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화보] 김하늘, 홀리데이 메이크업

2013-12-27 11:21:46

[박진진 기자] 코리아나화장품 모델 배우 김하늘이 레드카펫을 밟으며 화려하며 글래머러스한 파티퀸으로 변신한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김하늘은 올 겨울 트렌드 컬러인 버건디, 바이올렛, 오렌지 색상의 메이크업으로 레드카펫 위 여주인공처럼 깨끗한 피부를 바탕으로 반짝이는 트윙클 소재의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과감한 버건디 컬러를 입술 전체를 여러 번 덧발라 유혹적인 모습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여배우를 표현한 시상식 메이크업, 로맨틱한 겨울을 꿈꾸는 바이올렛 색상의 신비로운 여왕의 무드를 연출한 메이크업, 깨끗한 피부 위에 퍼펙트 오렌지로 만든 우아한 여신 메이크업 등 다양하고 색다른 모습의 메이크업 화보를 선보였다. 또한 화보 속 마다 풍성한 헤어 스타일과 과감한 파티 의상 등으로 김하늘의 반짝이는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였다.

김하늘은 연말 시상식 메이크업 화제 비결로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럽고 반짝이는 피부를 강조하는 ‘내추럴 뷰티’를 즐겨하며 포인트로 버건디와 오렌지 립스틱을 즐겨 바른다”고 밝혔다.

코리아나 권지현 브랜드 매니저는 “각종 시상식 레드카펫과 시사회에서 간결한 메이크업과 포인트 입술로 자신감있는 모습을 연출하여 매번 화제가 되고 있는 김하늘의 모습을 표현했다”며 “이번 연말에는 ‘글램3 립스틱’을 이용해 메이크업을 연출하면 연말 모임이나 파티등에서 화려하고 아름다운 파티 퀸의 모습으로 주인공이 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이번 메이크업은 김하늘의 시상식 메이크업을 따라 선보이는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전국 250여개 코리아나 뷰티센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자료제공: 코리아나화장품)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스카프 쓴 여자
▶여자의 경쟁력은 ‘아름다운 외모’다
▶겨울만 되면 가렵더니… 나도 성인아토피?
▶연말 메이크업 ‘청순스모키’로 매력 발산!
▶‘꽃보다 누나’를 꿈꾸는 4050 중년의 피부 관리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