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bnt화보] f(x) 루나, 숨겨왔던 섹시한 바디라인 전격 공개

2014-08-12 10:07:50

[김보람 기자] 변화하는 사람은 아름답다. 밝은 미소와 시원하고 개성 있는 보이스의 에프엑스 루나가 그 어떤 수식어 없이도 찬란함을 선사하는 에너지로 몰라보게 변신했다.

때로는 작은 미소만으로도 기분 좋게 만드는 그가 네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패션 화보로 화면 속 모습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공개해 화제다. 그이기에 가능했던 변화와 특별한 변신, 그리고 다채로움 가득한 본연의 색깔을 마음껏 발산한 것.

7월 발매된 앨범과 함께 세련된 단발 헤어 컷으로 파격적인 이미지 변화를 감행한 루나는 내추럴한 콘셉트부터 섹시한 모습, 우아한 분위기, 펑키한 연출까지 ‘브라보’를 외치지 않을 수 없게 만들었다.

건강미 넘치는 ‘핫’한 바디의 소유자인 그는 섹시한 스포티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그레이 컬러의 유니크한 탑과 팬츠가 강렬한 배경과 조명 속에서 무채색의 조화를 이루어 인상적인 연출이 가능하게 만들었다. 각선미가 돋보이는 핫팬츠를 입은 그는 테니스 라켓 하나로 다양한 포즈와 연출을 시도해 화룡정점을 이루었다.

루나는 이어지는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긍정적인 시너지를 전파해 촬영장의 스텝들 마저 미소를 잃지 않게 했다는 후문이다.

변화는 단지 하는 것보다 때를 아는 것이 더 중요하다. 독보적 매력을 가진 ‘스타’가 되기 위해 수많은 과정을 거쳐 태어났을 그의 지난 등반의 시간들이 오늘로써 ‘Red Light’를 발하고 있음을 단언해본다.

기획 진행: 최미선, 김보람
포토: bnt포토그래퍼 최승광
영상 촬영, 편집: 박수민 PD
의상: 스타일난다
액세서리: 라뮈샤
헤어: 스타일플로어 현정 부원장
메이크업: 스타일플로어 테미 원장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디자인&컬러’에 따른 백 스타일링 팁
▶ 고메즈 vs 고메즈, 헐리우드 ‘핫 스타일’ 가문의 영광은 누구에게?
▶ 건강하게 진화하는 아이돌들의 패션 아이템 ‘선글라스’
▶ 트렌디한 그녀들의 ‘케미스트리’
▶ 디자인 편안함 모두 갖춘 여름 샌들 키워드, ‘컴포터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