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신상] 밸런타인데이 맞춤 선물

2015-02-10 18:19:03

[김희영 기자] 작년에 이어 올해도 어김없이 밸런타인데이가 찾아왔다.

어떤 선물을 고르느냐에 따라 사랑스러운 발렌타인을 만들 수 있는지 악몽 같은 날이 될지 장담하기 힘들다. 선택에 기로에서 판단의 어려움을 느낀다면 새로 나온 뷰티 신상품에 주목해보자.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은 제품을 통해 여자만 선물하는 것이 아닌 남자도 여자에게 선물함으로써 사랑이 넘치는 발렌타인데이를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

맥(MAC), ‘이자벨 앤 루벤 톨레도 콜렉션’ 출시


맥이 패션계의 로맨틱 커플인 이자벨 톨레도, 루벤 톨레도와 협업한 ‘맥 이자벨 앤 루벤 톨레도 콜렉션’을 출시한다.

루이비통의 시티 가이드북을 디자인한 것으로 잘 알려진 일러스트레이터 루벤 톨레도와 미셸 오바마의 취임식 드레스를 디자인 한 것으로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 이자벨 톨레도는 뉴욕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쿠바 출신의 부부 아티스트다.

맥의 2015 스프링 콜렉션에 맞춰 이자벨 톨레도가 선정한 다양한 컬러의 립, 아이, 페이스 제품들을 루벤 톨레도만의 독창적이고 위트 넘치는 일러스트 패키지에 담았다. 화이트 패키지에 그려진 빨간 입술의 여인은 오랜 친구이자 아내인 이자벨 톨레도의 얼굴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으로 두 커플의 스토리만큼 밸런타인데이 선물로도 제격인 제품.

이번 콜렉션은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레드와 누드 톤의 립스틱과 립글라스, 상큼한 느낌이 가득 담긴 오렌지와 핑크빛의 블러셔, 활용도 높은 6가지 색의 아이섀도가 담긴 팔레트, 마스카라, 네일 라커 등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한다.

비디비치, 장미수로 만든 ‘래디언스 인핸싱 크림’ 출시


비디비치(VIDIVICI)는 3중 보습시스템으로 장시간 촉촉함을 주는 ‘래디언스 인핸싱 크림’을 출시한다.

‘래디언스 인핸싱 크림’은 비디비치에서 출시하는 두 번째 기초 제품으로 작년에 출시한 ‘래디언스 인핸서 크림’의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제작됐다.

이 제품은 수분크림과 영양크림의 장점만을 모아 3단계의 강력한 보습 효과를 준다. 1단계는 정제수가 아닌 ‘메이로즈 장미수’를 사용해 보습력을 강화하고 저분자 히알루론산으로 보습감을 촘촘히 채웠다.

2단계는 보습 특허 성분 ‘아쿠아씰’이 피부 자체의 수분채널을 활성화시켜 보습력을 한층 강화해준다. 3단계에서는 펜타비틴 성분이 자석처럼 수분을 끌어당겨 장시간 보습유지 효과를 준다.

키엘, ‘밸런타인데이 기프트 세트’ 출시


키엘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달콤한 사랑을 전하는 ‘키엘 밸런타인데이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

밸런타인데이 기프트 세트는 키엘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키엘 맨 라인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하여 다양한 가격대로 준비했다. 주름 고민 없는 촉촉한 남성 피부로 완성시키는 ‘꼼꼼 동안 세트’는 ‘훼이셜 퓨얼 에너자이징 훼이스 워시’와 ‘훼이셜 퓨얼 에너자이징 토닉 포 맨’, ‘훼이셜 퓨얼 헤비 리프팅 모이스처라이저’의 남성 스킨케어 3스텝으로 구성되었다.

키엘은 밸런타인데이의 사랑 고백을 응원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키엘 맨 라인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달콤한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M&M’s 초콜릿을 증정한다.

또한 키엘 맨 라인 제품을 포함해 8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에지를 더하는 뉴욕 남성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 120ml 사이즈 한정 출시


이솝에서 밸런타인데이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가장 부드러운 손을 선물하자’는 의미에서 레저렉션 핸드 밤 120ml의 특별 용량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 밤’은 이솝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기존에 없던 120ml 용량이 출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튜브타입인 75ml, 펌핑 타입인 500ml에 이은 유리병의 자(Jar)타입으로 소장 가치는 물론 가격적인 혜택도 볼 수 있다.

향이 좋은 식물성 추출물의 절묘한 배합이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해 손과 큐티클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우르오스, ‘밸런타인 스페셜 패키지’ 출시


우르오스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여 남자를 위한 최적의 선물로 ‘밸런타인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밸런타인 스페셜 패키지’는 남자를 아는 브랜드라는 우르오스의 명성에 걸맞게 복잡한 그루밍을 귀찮아하는 남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하여 올인원 제품 위주로 구성하였다.

우르오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스킨밀크’와 페이스와 바디 겸용 클렌저인 ‘스킨워시’, 건강한 모발과 두피를 위한 ‘스칼프 샴푸’ 300ml 정품으로 구성했다.

더 스킨하우스, ‘에센셜 클렌징 오일’ 리뉴얼 출시


더 스킨하우스에서 ‘에센셜 클렌징 오일’을 리뉴얼 출시했다.

리뉴얼 출시한 ‘에센셜 클렌징 오일’은 캐놀라오일을 베이스로 하고 있으며 해바라기씨 오일, 올리브오일, 로즈힙 오일, 동백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등 자연유래 식물성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보호막을 유지하면서 피부에 당김 없는 촉촉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광물성 오일, 색소 등 피부 부담을 줄 수 있는 요소들을 최대한 배제하여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져 있는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으며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및 메이크업 잔여물, 모공 속 더러움 및 묵은 피지를 깨끗하고 부드럽게 세안해 준다.

클리오, ‘틴티드 타투 킬 브로우’ 뉴 컬러 출시


클리오가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틴티드 타투 킬 브로우 3호 다크 브라운’를 출시했다.

하나의 아이템으로 눈썹의 쉐이핑과 컬러링, 타투까지 한 번에 연출할 수 있는 ‘틴티드 타투 킬 브로우’는 셀프 타투 펜과 강력한 워터프루프 브로우 마스카라가 합쳐진 듀얼 타입의 브로우 제품이다.

동양인의 헤어에 맞춘 자연스러운 컬러가 특징인 틴티드 타투 킬브로우 기존 1호 어스 브라운과 2호 소프트 브라운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올봄 뉴 컬러인 3호 다크 브라운을 출시하였다.

브로우 펜슬과 마스카라가 함께 내장된 틴티드 타투 킬브로우는 특히 공효진이 광고 활동을 하면서 더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으로 브로우 펜슬로 눈썹의 쉐이핑을 잡아주고 빈곳을 채워줘 자연스러운 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

아로마티카, 밸런타인데이 맞이 ‘연애 세트’ 기획전


아로마티카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남성 인기 제품 4종과 에코백을 포함해 30% 할인율까지 제공하는 ‘연애 세트’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름부터 달콤한 ‘연애 세트’는 거칠고 트러블이 잦은 남성 피부에 적합한 티트리 라인 3종과 수분 세럼, 바디 워시 미니어처와 튼튼하고 실용적인 에코백까지 함께 준비해 선물용으로써 실속을 높였다.

호주산 티트리 오일이 민감하고 피지 분비가 많은 피부의 번들거림을 방지하고 유기농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티트리 밸런싱 토너’를 포함한 3종이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 유기농 아르간 오일과 천연 폴리사카라이드 성분이 보습력을 극대화 시켜주고 천연유래성분이 97% 이상 함유되어 민감성 피부까지 모든 피부 타입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르간 인텐시브 하이드레이팅 세럼’으로 구성된다.

록시땅, ‘솔다드 핸드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록시땅의 베스트셀러인 핸드크림 시리즈가 선물하기 좋은 2월을 맞아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 솔다드 브라비와 콜라보레이션 하여 디자인한 귀여운 패키지의 4가지 향 핸드크림이다.

일러스트가 그려진 귀여운 틴 케이스와 함께 4종 세트로 출시된 이번 2월 리미티드 에디션은 ‘솔다드 체리 블라썸 핸드크림’, ‘솔다드 시어 핸드크림’, ‘솔다드 버베나 핸드크림’, ‘솔다드 아몬드 핸드크림’ 등 총 4가지로 구성됐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뷰티 핫플레이스] 제주의 자연을 담다! ‘이니스프리 제주하우스’
▶ 룸메이트 속 男女아이돌 ‘피부’ 탐하기
▶ 안티에이징에 대한 ‘새로운 시각’
▶ 2015 S/S 메이크업 트렌드 by 맥(MAC)
▶ 2015 신년맞이 힐링 ‘핫’ 플레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