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뷰티이벤트] 봄 맞이 특별 행사

2015-04-10 16:20:29

[박진진 기자] 콧노래가 절로 나오는 요즘, 뷰티브랜드에서도 여심을 자극할만한 여러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벚꽃이 만개하는 봄을 맞이하여 바이오-오일, 닥터 브로너스에서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에 질세라 더바디샵은 브랜드 모델인 공유와 함께 착한 럭키백을 론칭했고, 여름 대비 완벽한 몸매 만들기 프로젝트를 준비하는 여성들을 위해 하이폭시에서는 무료 혜택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단다.

현명한 소비자라면 이러한 특별 행사를 놓치지 말 것. 지갑과 마음이 훈훈해지는 뷰티 이벤트에 도전해보자.

하이폭시, 운동센터 회원권 인증하면 ‘비교체험’ 무료 혜택


하이폭시코리아는 4월 한달 간 하이폭시를 무료 체험할 수 있는 봄맞이 이색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업계에 유례없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바로 비교체험 이벤트. 지금 다니고 있는 운동센터의 회원권을 제시하면 3회 무료체험 기회를 준다. 피트니스, 요가, 필라테스, 개인PT 등 다이어트와 관련된 운동을 다닌 여성이라면 카카오톡(아이디검색>친구추가: @하이폭시코리아)으로 ‘회원권 인증샷’을 발송해 3회 무료 체험을 받을 수 있다.

회원증이 없는 경우라면 다니고 있는 운동센터를 배경으로 본인 인증샷을 보내주면 신청 가능하다.

더바디샵, 모델 공유와 함께 아동인권보호 돕는 ‘착한 럭키백’ 론칭


더바디샵은 10일, 모델 공유와 함께 판매 수익금 전액이 기부되는 아동인권보호 캠페인 제품 ‘소프트 핸즈 카인드 하트’ 핸드크림이 포함된 ‘착한 럭키백’을 론칭한다.

이번 ‘착한 럭키백’을 통해 전세계 영세 NGO들의 활동을 돕는 더바디샵 파운데이션과 소외지역에 거주하거나 보호자가 없는 아동들도 보다 다양한 교육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캠페인 제품인 핸드크림의 판매 수익금을 모두 전달한다.

한정 수량 4,000개가 선착순으로 판매되는 이번 ‘착한 럭키백’은 판매 수익금 전액이 기부되는 캠페인 제품인 ‘소프트 핸즈 카인드 하트’ 핸드크림과 더바디샵의 글로벌 베스트 셀러 ‘화이트 머스크’의 다양한 제품들이 랜덤으로 구성돼 있으며, 샤워젤 무료 증정권, 1만원 제품 교환권 등도 포함 되어 있어 구성 별로 최대 127,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캠페인의 취지를 알리기 위해 더바디샵 브랜드 모델인 배우 ‘공유’가 적극 동참했다. 평소 아동인권보호에 관심이 많은 배우 ‘공유’는 이번 더바디샵의 캠페인 취지에 동감을 표하며, 10일 더바디샵 강남점에서 캠페인 동참을 독려하는 의미로 참여 고객에게 직접 선물을 증정한다.

바이오-오일, 봄 맞이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바이오-오일은 봄을 만끽 할 수 있는 4월을 맞아 ‘바이오-오일을 봄’ 페이스북 이벤트를 4월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바이오-오일 공식 페이스북에 방문해 봄과 잘 어울리는 바이오-오일 사진을 찍어 올리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20명게에는 봄철 뜨거운 자외선으로 손상된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바이오-오일 60ml 정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21일 바이오-오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한양행의 바이오-오일은 보습은 물론 노화 피부 등 피부 손상 개선과 예방에 탁월한 효과를 발휘해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멀티 오일이다. 바이오-오일은 올리브영 등 드럭스토어와 전국 주요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닥터 브로너스, 벚꽃 시즌 맞아 ‘체리블라썸’ 이벤트 진행


닥터 브로너스가 봄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브랜드의 대표 베스트셀러인 ‘체리블라썸 라인’을 모티브로 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벚꽃 시즌과 함께 체리블라썸 라인에 보내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JJ 마호니스’의 ‘체리블라썸 가든 파티’ 초대권을 증정하는 형태로 실시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닥터 브로너스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인스타그램에 소개된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체리블라썸 파티’에 함께 하고 싶은 친구 또는 연인을 태그하고 참가 희망 이유를 남기면 된다. 각 이벤트 참가자 중 페이스북 5명, 인스타그램 3명씩을 추첨해 JJ 마호니스 ‘체리블라썸 가든 파티’ 초대권(동반 1인 포함)과 프리 드링크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4월14일 오후 2시 닥터 브로너스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JJ 마호니스 ‘체리블라썸 가든 파티’는 4월17일-18일 양일간, JJ 마호니스와 야외 가든에서 베스트 댄스 콘테스트, 라이브 밴드 공연,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행사 당일 파티장 입구에는 닥터 브로너스의 향긋한 ‘체리블라썸 라인’이 전시될 예정이며, 파티 참가자를 대상으로 닥터 브로너스 제품이 담긴 럭키 드로우 경품도 증정된다.

또한 닥터 브로너스는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4월19일까지 체리블라썸 매직솝 475ml과 950ml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매직솝 10ml 3종과 소프트너 59ml를 증정하는 ‘체리블라썸 특별전’을 함께 진행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코르셋 마스크팩’
▶ [뷰티신상] 봄과 잘 어울리는 리얼 아이템
▶ 소녀시대 태연의 피부 관리 TIP
▶ 아이돌 스타들의 아찔한 속눈썹 “위! 아래~ 위! 위! 아래~”
▶ 여배우 황신혜, 초동안 비결 파헤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