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주)아이기스 화진화장품, 2015 태국 뷰티 박람회에서 폭발적인 반응 얻어 ‘K-Beuaty의 화룡점정’

2015-09-27 18:31:08

[박진진 기자 / 사진 배진희 기자] 글로벌 뷰티기업 (주)아이기스 화진화장품(대표 강현송)이 중국 대륙에서의 활약에 이어 태국까지 K-Beauty(케이-뷰티)를 선도하고 있다.

지난 9월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태국 방콕에서 개최한 ‘2015 태국 비욘드 아세안 뷰티 박람회(BEYOND BEAUTY ASEAN BANGKOK 2015)’에 (주)아이기스 화진화장품이 참가해 바이어들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특히 태국은 자국 여성들이 한국의 미(美)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하면서 중국 대륙에 이어 새로운 아시아 뷰티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나라다. 한류스타의 인기에 힘입어 한국 화이트닝 제품과 메이크업에 메이크업을 따라하며 한국 화장품 소비도 늘어나고 있어 국내 뷰티브랜드가 주목하고 있다.


박람회에 참가한 여러 한국 브랜드 중 ㈜아이기스 화진화장품 부스는 첫날부터 마지막날까지 태국인 뿐만 아니라 박람회를 찾은 해외 바이어들의 방문으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화진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이시오에, 리플리니, 예브랑, 화진프리미엄과 함께 건강식품인 홍삼을 보다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어 사람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기초 케어 라인 중에서는 한복을 콘셉트한 패키지 디자인이 눈에 띈 ‘수’를 비롯 ‘이시오에 화이트닝 라인’, ‘이시오에 프레쉬 보습 라인’이 인기를 끌었다.

메이크업 라인 중에서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이시오에 프리미엄 리페어 CC크림’과 ‘이시오에 프리미엄 리페어 펄 비비크림’, 다양한 컬러의 ‘립스틱’과 브랜드 대표 인기 상품인 ‘립 팔레트’가 바이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주)아이기스 화진화장품 소개


이번 박람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주)아이기스 화진화장품은 1982년 7월 장업계에 들어서 33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으로 최고의 제품이 아니면 생산하지 않는다는 신념 아래 탄탄한 후원방문판매 뷰티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가발, 셀프마사지기, 보정속옷 연구 및 제조, 판매는 물론 방송 분야까지 사업을 펼쳐나가고 있으며 국내에만 그치지 않고 중국 대륙을 비롯해 아시아권으로 진출해 글로벌 영역으로 확장 중이다.


(사진출처: 2015 태국 비욘드 뷰티 아세안 박람회 공식홈페이지)

한편 2회를 맞이한 ‘2015 태국 비욘드 아세안 뷰티 박람회’는 태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 각국(한국, 호주, 이탈리아, 네덜란드, 중국, 홍콩, 인도네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터키 등)에서 참관하는 행사로 올해 57개국 227여개 업체가 참석했으며 다양한 컨퍼런스와 새로운 제품 및 뷰티 산업의 최근 동향을 확인할 수 있는 유명무실한 글로벌 뷰티 박람회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한가위 메이크업은 이렇게!
▶ [뷰티신상] 오직 ‘추석’을 위한 맞춤 선물 세트
▶ 태연-송지효-박보영, 모태미녀들이 밝히는 피부 케어 TIP
▶ [뷰티신상] 촉촉아이템으로 피부 수분 사수하기
▶ 전효성-다솜, 메이크업 잘 받는 피부 케어법